Artesyn은 산업용 DC-DC 컨버터 범위를 콤팩트 DIP 패키지의 10W 모델로 확장하다



한국, 서울 Media OutReach - 2019510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오늘 14개 종류로 구성된 ATA 시리즈 10W 절연 dc-dc 컨버터의 출시로 저출력 산업용 DC-DC 컨버터의 범위를 확장했다. 계측, 데이터 통신, 통신 및 컴퓨터 주변 장비, 산업 자동화 그리고 모바일 배터리 구동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는 ATA 시리즈의 콤팩트 폼 팩터는 점유된 보드 공간을 최소화하고 매우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합니다.

 



모든 ATA 시리즈 컨버터는 울트라 와이드 4:1 입력을 특징으로 하며, 모델 중 7개에는 9--36V 입력이 나머지 7개에는 18--75V 입력이 있습니다. 이 두 범주 내에 각각 3.3V, 5V, 12V, 15V 또는 24V의 전압을 제공하는 5개의 단일 출력 모델과 +12/-12V 또는 +15/-15V를 제공하는 2개의 듀얼 출력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콤팩트 0.94 x 0.54인치(24 x 13.7mm) 차폐 금속 케이스에 완전히 캡슐화된 컨버터는 그 높이가 겨우 0.32인치(8mm)에 불과합니다. 그것들은 적절한 정격 경감으로 섭씨 -40도에서 80도의 주변 작동 온도 범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0%의 변환 효율성을 제공하는 ATA 시리즈 컨버터는 외부 EMI 필터링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전도 소음에 대해 EN 55022 등급 A FCC 레벨 A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350kHz 고정 주파수 스위칭을 사용합니다. 표준 기능으로는 출력 단락에 대한 1,500 Vdc 입력/출력 절연, 원격 켜기/끄기 및 연속적(딸꾹질 모드)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통신, 컴퓨팅, 가전제품, 의료, , 항공우주 및 산업 자동화 등 광범위한 산업 용도의 고도로 안정적인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디자인과 제조에 있어서 세계적인 선두 업체입니다. 40년 이상 동안 고객들은 출시 시간을 단축시키고 그리고 비용효과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전력 변환 솔루션으로 리스크를 줄이도록 그들을 지원하는 Artesyn을 신뢰해왔습니다. 아리조나 주 템페에 본사를 두고 있는 Artesyn은 여러 곳의 우수한 엔지니어링 센터, 전액 출자한 세계 수준의 제조 시설 4곳 그리고 세계 판매 및 지원 사무실에 15,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0 May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