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M은 블록 체인 기술로 데이터 위기를 해결한다.



캐나다토론토 Media OutReach - 201865 - 세계적으로 안전한 통신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데이터의 소유권과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것은 SKM 임무다.



 

최근 차례의 대규모 데이터 위기 속에서 사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안전 데이터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최근 Fecebook 계정에는 계좌 수가 8600만개가 넘어 7000만개가 넘는 Telegram 계좌가 유출됐다.Whatsapp 지난 1 해킹당했으며, 위챗은 이용자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아무런 제한이 없는 연결 수요는 어느 때보다도 높고, 특히 국제 커뮤니티와의 연계가 세계적으로 통용되고 있다.중국에서는 심지어 러시아 Telegaram까지 금지돼 있다.이에 따라 Facebook,whatapp Google 중국 본토에서도 해킹당할 것으로 보인다.

 

SKM 가장 안전한 통신을 중심으로 새로운 블록 체인이다.완벽하게 개발되면 SKM블록과 애플리케이션( 응용 프로그램) 이용자가 빠른 연락과 금융 거래를 있고, 인터넷을 이용해 자체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있다.

 

SKM뒤편의 팀들도 인터넷 망을 이용해 정보, 음성, 동영상, 파일 공유, 암호화 거래와 간단한 스마트 계약을 적용할 있도록 하고 있다.이것은 국가의 방화벽으로 막혀서는 된다. 개발자들이 손쉽게 앱을 만들어 있도록 개발자들에게 개방 파일을 제공할 있도록 했다.


SKM뒤편은 누굴까?

SKM자체가 새로운 것이지만 배후 팀은 아니다.SKM기술 회사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2014년부터 운영되고 있다.40여명의 직원, 30건의 글로벌 특허 성명과 수많은 성공 통신 분야 기업의 제품 라인 업이 가동됐다.

 

최고 경영자Anthony Dilorio(공동 창업자, Ethereum), Jeff Pulver(공동 창업자,Vonage),Jinius Tu(수석 기술자, Aion), Redouane Elkamhi박사(토론토 대학 금융학과 교수, Rotman),Kcvin Xu(공동 창업자,Block VC)아울러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벤처 그룹이 15개나 되는 것도 때문이다.

 

SKM 비전은 무엇입니까?

SKM 세계적인 통신을 더욱 민주화하고 고객에게 자신의 데이터를 제공한다.SKM팀은 인터넷의 성공에 따라 혁신적인 지역 사슬의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전용 통신 기술을 사용하면 SKM 데이터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성을 개선하고 고객 간의 안전과 직결되는 거래와 연계할 있다.

 

SKM 관하여

 

SKM 통신을 중심으로 블록을 찾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기능과 데이터 보안 수준을 갖추고 있다.누구든 지역구 사슬로 안전 통신을 원하는 사람은 가입자나 개발자 모두가 SKM 블록 버스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통신막의 작동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많은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www.skrumble.network또는 우리의 Telegram: https://t.me/skrumble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Skrumble Network

CATEGORY:

Business

READ IN:

English, Japanese

PUBLISHED ON:

05 Jun 2018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