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HKT 홍콩 E-Prix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과 레이싱 경험을 선사

홍콩 Media OutReach - 2019 2 22 - 2018/19 ABB FIA  포뮬러E 챔피언십이 올해 홍콩, 파리, 베를린, 뉴욕 세계 최고 도시들에서 차세대 차량(Gen2) 레이싱 시리즈 개최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이싱 대회가 열리는 아시아 3 도시 홍콩에서 열리는 2019 HKT 홍콩 E-Prix 이번 시즌 5라운드를 주최할 예정으로 2019 3 10 열린다. 대회에는 11 팀과 22 선수가 참여하며, 헤어핀 구간 2곳을 포함한 10 구간으로 이뤄진 유명한 홍콩 하버프론트의 1.86km 트랙에서 레이싱을 펼치게 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혁신적인 Gen2 차량이다. 차량은 차별화된 디자인을 뽐내고,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기존 차량보다 배에 가까운 에너지 저장 능력을 갖췄다. 따라서 드라이버들은 레이스 도중 차량을 교체할 필요 없이 고속으로 레이스를 완주할 있으며 트랙 위에서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있다.


"공격 모드(Attack Mode)" 스피드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혁신적인 온트랙 기능이다. 특수 구간에서 모드를 활성화하면 운전자는 225kW까지 출력을 높일 있고, 관중은 차량에 켜지는 LED 광륜으로 어떤 운전자가 모드에 접어들었는지를 확인할 있다.

 

앤서니 라우(Anthony Lau) 홍콩관광청장은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들이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 레이싱 대회에 모이게 기쁘다. 올해의 인상적인 라인업과 획기적인 혁신 프로그램들은 관광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레이싱 장관을 선사할 것이다. HKTB 포뮬러E 같이 오래 지속되고 있는 전문 스포츠 행사를 전적으로 지원하며, 앞으로 많은 국제 스포츠 대회를 유치하고자 힘쓸 것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조금 다채로운 관광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며, 아시아 최대 이벤트 도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말했다.

 

관광객들은 또한 한층 다양해진 알리안츠 E-빌리지(Allianz E-Village) 방문해 가상 센트럴 하버프론트 트랙에서 포뮬러E 시뮬레이터로 레이싱 경험을 맛볼 있다. 세계 최초의 인터렉티브 레이스 고스트 레이싱(Ghost Racing) 게이밍 아레나에서 중계되는 실제 레이스에 참여해 실제 선수들과 경쟁할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포뮬러E 트램(Tram) 올해 새롭게 시도되는 다른 프로그램이다. 3 8~9, 선별된 팬들은 트램을 타고 포뮬러E 드라이버들과 직접 만날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트램은 홍콩을 대표하는 교통수단으로, 트램에서 드라이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인스타그램 SNS 포스팅하기에 좋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상세 정보: www.hkformulae.com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Hong Kong Tourism Board

CATEGORY:

Travel & Leisure

PUBLISHED ON:

22 Feb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ravel & Leisure #Event

30 November 2023

HKTB Wins Inaugural IBTM Asia Pacific 2025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