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과 PTC, 더욱 신속하고 간소화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위해 업계 최초로 PTC 플랫폼 기반 FactoryTalk InnovationSuite™ 기능 보강



양사의 기능 통합으로 중요 OT 데이터 소스의 OT/IT 통합 작업 간소화, 고객들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축 지원

밀워키 - Media OutReach - 2020년 6월 11일 -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과 PTC (NASDAQ: PTC)는 급성장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산업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PTC 플랫폼 기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FactoryTalk InnovationSuite) 기능을 전략적으로 보강했다고 밝혔다. PTC 플랫폼 기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는 2018년 출시 이후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 폭넓게 보급되었으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계획에 없는 다운타임 빈도를 줄이는 한편 품질을 향상시켰다.


이번에 단행한 기능 보강은 OT/IT 통합 기능 향상에 초점이 맞춰져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현장 기기, 제어 플랫폼 등 중요 소스로부터 실시간 운영 데이터를 맥락에 맞게 분류하는 한편 시리즈 기반 Historians와 생산관리시스템(MES)의 작동 시기를 설정한다. 맥락에 맞게 분류된 데이터와 기저 데이터 모델들은 PTC ThingWorx® 플랫폼과 같은 산업용 IoT/분석 플랫폼에 자동적으로 통합되어 고객들이 OT/IT 통합을 간소화, 자동화,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같은 통합 능력은 데이터 정화, 통합, 맥락화 작업량을 최대 80%까지 줄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도입을 뒷받침한다. 또한 OT 데이터 모델을 유지, 강화하며 IT 시스템으로 전송한다. 이 데이터 모델들은 기저 정보와 함께 더욱 풍부한 인사이트로 가공되어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결과 예측에 활용된다.


아빈드 라오(Arvind Rao) 로크웰 오토메이션 정보 시스템 제품 관리부문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높은 수준의 재무적 성과를 얻는 데 있어 핵심은 데이터를 활용 가능한 인사이트로 가공하는 것이다. 이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빠른 가치 실현 시간과 ROI(투자 대비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PTC와의 협업을 통해 또 하나의 획기적인 성과를 얻음과 동시에 IoT, 애널리틱스, MES, 증강현실 분야에서 모듈러와 통합 기능의 선도 기업으로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하워드 헤플먼(Howard Heppelmann) PTC 커넥티드사업부 총괄부사장은 "PTC 플랫폼 기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의 기능을 더욱 폭넓게 통합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특히 높은 가치를 지닌 디지털 유스케이스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사업에 큰 혜택을 줄 수 있다"면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의 전략적 관계를 지속하며 고객들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축을 간소화,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세계적인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사람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기술의 잠재력과 사람의 상상력을 연결해 세상을 더욱 생산적이고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든다.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명의 직원들이 100여개국 고객들의 문제 해결에 주력하고 있다. 산업 기업 전반에 구현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관련 정보는 www.rockwellautomation.com을 참고하면 된다.


FactoryTalk과 InnovationSuite는 Rockwell Automation Inc.의 등록 상표다.


PTC (NASDAQ: PTC) 개요

PTC 글로벌 제조업체들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 혁신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직원 생산성을 끌어올릴 있도록 지원한다. PTC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와 함께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혹은 순수 SaaS 플랫폼 상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촉진할 있는 기술을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이 유연성을 확보할 있도록 한다. PTC 나은 세상을 상상하는 선에서 그치지 않고 이를 직접 구현한다.


ThingWorx PTC Inc. 미국, 기타 국가 등록 상표다.  


SOURCE:

Rockwell Automation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11 Jun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