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생산성과 수익성은 향상시키며 공장 운영 전반에 걸쳐 리스크 줄이는 PlantPAx 5.0 출시



컨트롤러 , 사이버 보안 아키텍처, 개선된 시스템 가용성 및 워크플로우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프로세스 기능으로복합 및 연속공정을 사용하는 산업의공장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비용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

미국 밀워키 - Media OutReach - 2020년 10월 28일 -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NYSE: ROK))은 PlantPAx® 5.0 분산제어시스템(DCS)을 발표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이번에 내놓은 새 버전의 DCS는 산업 생산자들이 공장 전체에 걸친 확장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운영 탁월성을 추구함으로써 공장 운영 라이프사이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컨트롤러 전용 공정 기능성을 도입해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시스템 자산 가용성을 향상시켜 규제를 받는 업계가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전사적으로 분석 능력을 도입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직관적 형태의 워크플로우와 업계를 선도하는 사이버 보안 표준을 통해 각 팀은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공장들이 더 빠르게 수익을 구현할 수 있는 DCS 인프라를 설계, 도입, 지원할 후 있게 된다.


짐 윈터(Jim Winter)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공정 총괄은 " PlantPAx DCS 5.0을 내놓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에 나온 새 시스템 기능들은 고객사가 설계와 시운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크게 개선되었다. 향상된 기능성은 공정 관리 레이어를 기업에 통합하는 전반적인 능력을 한 차원 높인다. 우리는 시스템 라이프사이클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상의 리스크를 낮춤으로써 최종 사용자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할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공정 최종 사용자는 전통적인 DCS로 인한 부담 없이 경험 개선의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5.0 버전은 현재 사용되고 있는 DCS를 혁신했으며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설치공간 감소

o    새로운 공정 컨트롤러를 도입하고 첨단 처리능력과 용량을 가진 Logix 제품군을 확장해 PlantPAx 아키텍처의 복잡성을 줄였다. 이와 같은 설치공간 감소는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시스템 총소유비용을 절감한다.

  • 프로젝트 일관성

o    컨트롤러 펌웨어에 내장된 전용 공정을 통해 프로젝트팀은 개별 프로젝트나 여러 곳에서 이루어지는 프로젝트의 일관성 유지 전략을 제어할 접근법을 도입할 수 있게 된다. 각 팀이 자동화 인프라를 현대화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일관성은 도입된 시스템의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간소화하며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한다.

  • 워크플로우 간소화

o    PlantPAx 5.0은 향상된 설계 및 운영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각 개발팀은 장치, 알람, 진단 시스템 요소의 구성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운영팀은 더욱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된 형태로 기저 제어 논리를 더 확장성 있게 파악할 수 있으며 유지관리팀은 문제해결파악을 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 사이버보안 위한 TÜV 인증 획득

o    최적의 상태에서 운영을 수행하고 사이버보안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PlantPAx 5.0 시스템 아키텍처는 전기적으로 안전한 시스템 도입과 관련된 지침을 제공하는 ISA-99/IEC 62443-3-3 국제표준에 대한 TÜV 인증을 획득했다.

  • 분석 기능탑재

o    공정 최종 사용자는 분석 능력을 공정 운영을 통한 수익 구현의 핵심 전략으로 활용한다. PlantPAx 5.0은 DCS에서 과거 및 현재 데이터를 보고 및 분석툴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구축된프레임워크을 탑재했다.

o    공장 운영 제어용 공정 전략에 부합하는 워크플로우를 활용해 증강현실 등 다양한 경험을 구현한다.

o    소프트 센서, 이상 감지, 모델 예측 제어 등 공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측 및 규범 모델을 활용하는 확장성 있는 분석 패키지를 구현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아태평양 인더스트리 담당 임원인 하밋 싱 사디(Harmeet Singh Sodhi)는 "PlantPAx ® 5.0 DCS 시스템은 고객의 비즈니스 및 운영 과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생산성과 효율성의 균형을 꾀하며 동시에 탁월한 단순성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 오늘날의 공장 환경에서 이는 특히 중요한 요소다"라고 말했다. 또한, "공장 설치 공간을 줄이고, 일관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운영의 보안과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함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들에게 큰 경제적 이점을 제공하고 나아가 고객들이 수익성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시스템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 중인 제조사들이 공장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비용을 절감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lantPAx DCS 5.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ok.auto/plantpa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세계적인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사람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기술의 잠재력과 사람의 상상력을 연결해 세상을 더욱 생산적이고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든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명의 직원들이 100여개국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산업 기업 전반에 구현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관련 정보는 www.rockwellautomation.com을 참고하면 된다.

SOURCE:

Rockwell Automation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8 Oct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