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Media OutReach - 2018년 8월 30일 - Teledyne Technologies 소속 사업부이자 이미징 솔루션 분야 혁신 업체인 Teledyne e2v가 바코드 리딩와 기타 2D 스캐닝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새로운 CMOS 이미지 센서인 Snappy 2메가픽셀을 발표했다. 이 센서는 풀 HD 해상도와 2.8μm 저잡음 글로벌 셔터, 그리고빠르고 경제적인 디코딩을 위한 고급 기능을 소형 옵티컬 포맷 안에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Snappy 센서는 픽셀 성능부터 통합 실시간 기능에 이르기까지 빠르고 정확한 1D와 2D 바코드 스캔과관련된 모든 면에서 최적화되어 있다. Snappy 센서를 사용하면 스캐닝 플랫폼은 물류, 분류, 리테일POS 등 다양한 관련 분야 생산성과 처리량을 늘릴 수 있다. Snappy의 기능은 또한 드론/무인항공기, 내장형 이미징 기기, IoT 엣지 기기, 지능형 감시 카메라, 증강현실/가상현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유용하다.

 

개러스 파월(Gareth Powell) Teledyne e2v 마케팅 매니저는 "Snappy 2MP는 휴대용, 모바일, 고정형 리더및 자동 식별 카메라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바코드 리딩용 혁신적 센서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센서는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한 '단시간 노출(Fast-Exposure)' 모드를 장착하고 있는데, 이는 다양한 조명 환경이나 빠르게 변화하는 조명 환경에서 최단 시간 노출로도 최초 이미지 프레임이 정확하게 노출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센서 제품군에 속한 Snappy 2MP는 단일 시스템 설계를 통해 다양한 해상도를 갖춘 모든 종류의 스캐너/카메라를 만들 수 있는 동일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

  • 소형, 저잡음 글로벌 셔터 CMOS 픽셀 (2.8μm x 2.8μm)
  • 풀 HD 소형 1/3인치 옵티컬 포맷
  • 시스템의 조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저조도에서도 뛰어난 신호 대 잡음비
  • 밝기 범위가 넓은 장면을 위한 HDR 모드
  • 이미지 영역 동시 추적을 위한 단일 또는 다중 관심 영역(ROI) 모드


샘플 및 데모 키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5일부터 8일까지 선전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회 중국 국제 광전자 박람회(CIOE)의 해당 부스(6C46, 47)를 방문하시면 본 제품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편집자주:

Teledyne e2v는 의료,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 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는 고객의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 세미 Custom , 또는 Full Custom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파트너와 협력하여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www.e2v.com에서 좀 더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Teledyne Imaging 소개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 내의 첨단 기술 회사다. 당사는 전자기 스펙트럼에 대한 독보적인전문 기술과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감지, 신호 생성 및 처리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역량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항공우주, 방위산업, 지리공간, 컴퓨터 및 산업용 영상기기, 의료 및 생명과학, 반도체 및MEMS 등의 분야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eledyneimaging.com을 방문하시면 좀 더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Let Media OutReach help you achieve your communication goals. Send an email to info@media-outreach.com or click below. You will receive a response within 24 hours.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