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넷, 산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 수 100만명 돌파



element14 Hackster.io, 크리에이터와 전문 엔지니어, 창업가들의
테크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대형 커뮤니티

 

피닉스 Media OutReach - 2018724- 에브넷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element14.com Hackster.io 가입자 수가 100 명을 돌파했다. 이들 커뮤니티는 엔지니어, 창업가, 개발자들이 만든 세계적 협업 네트워크로 서로의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다. element14 Hackster 전세계 제품 개발자들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완료할 있도록 도움을 준다. 회원들은 문제의 해답을 얻기 위해 각종 소스를 샅샅이 뒤지는 수고를 덜고 에브넷(Avnet (Nasdaq: AVT)) 커뮤니티를 통해 체계적으로 정리된 신기술 관련 정보를 얻고 전문가들에게 접근할 있다.

 

빌 아멜리오(Bill Amelio) 에브넷 CEO"우리 커뮤니티는 소속 회원들이 최신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실제 설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면서 "회원들은 실제 진행되는 프로젝트 샘플을 업계 전문가들을 통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입 수준에서 양산 단계까지 구현할 수 있는 올바른 길을 파악하게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멜리오 CEO"(회원수 100만명 돌파에 대해)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회원들은 에브넷의 커넥티드 생태계에 부여하는 가치는 무궁무진하며, 정보와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 공유를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세상에 내놓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브넷은 지난 2016년 인수한 element14 (Premier Farnell 일부) Hackster.io IoT 첨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학습 기회와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복잡성이 늘어나면서 급격한 성장을 지속해 왔다. 매년 회원수가 48% 가량 늘어나고 있는 각각의 커뮤니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포그래픽 통해 확인할 있다.

 

element14 토론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로 엔지니어들이 설계와 관련해 각자 처한 문제점을 협업을 통해 해결하도록 돕는다. 회원들은 다른 엔지니어들의 작업 진행 상황을 열람하고 이들의 경험과 온라인 트레이닝을 통해 배우는 한편 자신의 설계를 최적화하는 도움을 얻을 있다. 이를 통해 기술이 구현되는 모습을 보며 자신의 프로젝트를 실제 테스트할 있는 능력을 갖추는 혜택을 얻게 된다.

 

다이앤 키비(Dianne Kibbey) element14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부문 글로벌 책임자는 "element14 지속적인 정보 공유가 설계 대중화를 촉진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라면서 "(에브넷 인수 ) 한층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우리 회원들은 에브넷 생태계의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기술을 확보할 있었다" 말했다.

 

Hackster.io 프로젝트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로 프로그래밍과 하드웨어 구축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있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는 오프라인에서 서로 만날 있는 워크샵을 주최하며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이나 설계 관련 경험 유무에 상관없이 회원들이 하드웨어 아이디어를 한층 발전시킬 있도록 한다.

 

Hackster.io 공동 창립자인 애덤 벤지온(Adam Benzion) Hackster.io CEO "우리는 에브넷 생태계의 지원 덕분에 보다 많은 사람들과 단체를 대상으로 지원 활동을 펼치는 한편 하드웨어 개발을 위한 툴을 배울 있는 나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있었다"면서 "블록체인, 인공지능 신흥 분야는 물론 FPGA 특수한 분야에 대한 회원들의 스킬이 발전한 것은 고무적인 "이라고 말했다.

 

element14 Hackster.io 협업 활동 회원수가 100 명을 돌파한 가운데, 에브넷은 앞으로도 엔지니어와 창업가, 개발자들을 온라인상에서 연결하고 이들이 프로토타입부터 양산에 이르기까지 제품 생애주기 단계를 진행할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에브넷과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는 인포그래픽 홈페이지(Avnet.com)에서 확인할 있다.

 

모든 브랜드와 제품 이름은 상표 혹은 등록상표로 소유권은 개발 소유주들이 가지고 있다. 에브넷은 이들 상표에 대해 어떠한 소유권도 가지지 아니한다.

 

에브넷 트위터: @Avnet

에브넷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avnet

에브넷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vnetInc

 

에브넷(Avnet) 소개

에브넷은 제품 아이디어 구상에서 설계,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에브넷은 설계와 공급망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첨단 기술의 혁신 기업들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난 100여년의 역사를 통해 세계 고객사와 공급사들이 기술혁신을 실현시킬 있도록 지원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www.avnet.com에서 확인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vnet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4 Jul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