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NXP QorIQ T-시리즈 프로세서에 기반한COM Express 모듈 출시



COMX-T 시리즈 통해 네트워킹, 군사, 항공우주, IoT 분야 애플리케이션 지원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7년 4월 18일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NXP QorIQ® T Series 프로세서에 기반한 COM Express® 임베디드 컴퓨팅 모듈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Artesyn의 COMX-T Series는 4개(NXP T1042) 혹은 8개(NXP T2081)의 가상 코어 Power Architecture™ 프로세서와 광범위한 고속 인터페이스들을 상용(COTS) 폼팩터에 공급한다. 이를 통해 비용 효율적이고 처리 밀도가 높으며 기술 마이그레이션이 간편하고 수명이 긴 프로세서를 도입할 수 있게 된다. 구동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통신, 네트워킹, 항공우주, 군사/방위용, 그리고 낮은 소비 전력과 더불어 실제 크기가 작은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등 산업용이 있다.

 


Artesyn의 COMX-T Series


Artesyn COMX-T2081, COMX-T1042 모듈은 튼튼한 디자인으로 척박한 환경에서도 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AltiVec엔진과 더불어 혁신적인 듀얼쓰레드 e6500 코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성능과 정격전력을 구현한 NXP T2081 프로세서는 기기 미드레인지 시리즈인 QorIQ P-시리즈의 성공을 계승한 것이다. T2081은 이전세대 제품과 비교해 유사한 전력을 배분하고도 코어 용량과 캐시 사이즈, SerDes 대역폭이 향상되었기 때문에 미드레인지 애플리케이션이 최대 수준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T2081과 핀 호환이 가능한 쿼드코어 T1041는 고성능 CPU 코어와 SATA, 그래픽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비용 효율적이고 전력 포락선이 낮은 대안을 제시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Qianqian Shao"새로 출시된 모듈은 시스템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한다. 우리는 이미 적외선 레이더 시스템, 헬리콥터 데이터 통신 라우터, 기내 오락 시스템 서버에 등에 Power Architecture COM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바 있다. 특히 사이즈가 작고 튼튼하며 성능이 높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에 잘 맞는다. 높은 지속성으로 인기가 많은 NXP Power Architecture 프로세서를 통해 고객들은 투자 대비 수익을 극대화하고 제품 수명관리 프로그램을 길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Basic COM Express 사이즈의 폼팩터(95 mm × 125 mm)Type 5/6 핀아웃, NXP 확장/수정이 가능한 COMX-T2081, COMX-T1042 모듈은 QorIQ T-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며 ArtesynPower Architecture COM Express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또한 고객들의 원활한 제품 마이그레이션, 혹은 신규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런칭을 돕는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입니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 의 기술력은 40 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Artesyn 2 만여 직원들이 전세계에 분포된 우수한 공학센터 10 개소, 세계적 수준의 생산 설비 4 개소, 글로벌 판매 및 지원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8 Apr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