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수익성 갖추고 있는 암호화폐 채굴기, BitHull이 출시



덴마크 코펜하겐 - EQS Newswire - 2020년 4월 9일 - BitHull S.A (https://www.bithull.com/)은 최근 출시한 FPGA 채굴기를 통해 자사가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서 차세대 기업으로 부상 중이라고 밝혔다. 당사의 제품 2종인 BH Miner와 BH Miners Box는 사용자가 독보적 수준의 수익성을 창출할 가능성을 가질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혁신적인 필드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FPGA)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채굴기들은 많은 전력을 소비하지 않고도 우수한 해시 레이트를 기록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BitHull

 

BitHull이 내놓은 멀티 알고리즘 채굴기들은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모네로 채굴에 사용할 수 있다. BH Miners Mox는 반면 BH Miner 6대가 서로 연결된 형태로 소음이 낮기 때문에 가정 등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해시 레이트:

BH Miner: 비트코인 360 TH/s, 라이트코인 60 GH/s, 이더리움 15 GH/s, 모네로 3 MH/s

 

BH Miners Box: 비트코인 2160 TH/s, 라이트코인 360 GH/s, 이더리움 90 GH/s, 모네로 18 MH/s

 

수익성 전력 소비 (BH Miners Box):

비트코인: 1개월에 $7951.95

라이트코인: 1개월에 $18.64k

이더리움: 1개월에 $25.78k

모네로: 1개월에 $29.06k

 

전력 소비에 들어가는 비용은 1개월에 285달러이며 이 수치는 $0.12/kWh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BitHull은 모든 고객들이 신뢰성 있는 온라인 계산기를 이용해 위에 언급된 수치들을 실시간으로 검증할 것을 권고한다.

 

두 제품은 가격 변동성이나 채굴에 따른 어려움의 변화에 관계없이 수익성을 갖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BitHull S.A 부사장인 Matias Milet는 "BitHull이 내놓은 두 제품은 우수한 수익 확보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암호화폐 채굴을 시도하려는 초보자나 채굴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ithu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BitHull 개요
BitHull S.A. 암호화폐 채굴용 차세대 하드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 기업이다. 당사는 FPGA 칩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부품을 다수의 업계 대기업에 공급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있다.
SOURCE:

BitHull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9 Apr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