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고사양의 CCD 이미지 센서 개발 및 제조 지속할 방침



영국 첼름스퍼드 - Media OutReach - 2020년 3월 19일 - Teledyne Imaging Group 계열사인 Teledyne e2v는 싸이언스 시장에서 사용 되는 전하결합소자(CCD) 검출기 개발, 제작, 공급과 관련된 장기적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분야로는 우주 탐사, 지구 관측, 그리고 지상에 기반한 현미경, 분광, 천문 분야에서의 과학적 노력 등이 포함된다.


 

전문 CCD 프로세스의 일부인 Teledyne e2v 영국 공장 열처리 장비에 들어가는 CCD 웨이퍼

 

유럽우주기구(ESA), 미국항공우주국(NASA), 유럽남방천문대(ESO), 일본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 장기간 공급해 온 Teledyne e2v는 검출기와 시스템이 필수적으로 작동해야 하는 환경 속에서 실질적으로 요구되는 과학적 수준의 가시광 검출 기능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다.


마일스 애드콕(Miles Adcock) Teledyne e2v 우주 및 퀀텀 사장은  "50여년 전에 개발된 CCD가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연간 시장 규모를 자랑하는 이미징 시장을 주도하고 있음은 물론 우주 탐사를 가능하게 하고 오늘날 생명과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는 점은 놀라운 일"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술 기업들의 경우 CCD 기술의 지속적 개발을 위해 사용 기술을 CMOS로 변환했지만 Teledyne Imaging의 경우 유럽 지역 사업부인 Teledyne e2v, 그리고 캐나다 브로몽에 위치한 Teledyne DALSA의 파운드리를 통해 고품질의 미션 크리티컬 CCD 검출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각종 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다. 또한 CMOS, x-레이, 분광, 적외선 등 다양한 보완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사업 분야간 균형을 맞추고 증가세에 있는 기존 시장 및 신흥 시장내 고객층에 대응할 것이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는 Teledyne Imaging Group 계열사다. Teledyne e2v의 혁신은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의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또는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므로  고객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Teledyne Imaging 개요

Teledyne Imaging Teledyne 산하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최고의 이미징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고급 MEMS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세계 고객 지원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 서계  고객 지원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도록 개발된다.


SOURCE:

Teledyne e2v

CATEGORY:

READ IN:

Japanese

PUBLISHED ON:

19 Mar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vent & Exhibition

10 October 2023

Teledyne e2v to attend Seoul ADEX 2023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