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을 거듭하는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마카오 갤럭시 복합 리조트 구역에 안다즈 마카오 합류



안다즈 마카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복합 리조트에 합류하는 첫 안다즈 호텔

마카오 Media OutReach - 2019 11 7 - 마카오에서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GEG) '갤럭시 복합 리조트' 구역에 현지 문화 예술에 기반한 생기 넘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마카오(Andaz Macau) 합류하게 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첨단 MICE 명소인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 환상적인 이벤트 시설인 '갤럭시 아레나'와 함께 2021년 상반기 중으로 개장할 안다즈 마카오.



뒤쪽 좌측부터 안드레아스 슈탈더(Andreas Stalder) 하얏트 호텔 & 리조트 아태지역 식음료 및 상품 개발 담당 부사장, 스캇 크리거(Scott Kreeger)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신규 리조트 개발부문장, 마크 호플라마지안(Mark S. Hoplamazian)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대표 겸 CEO, 프랜시스 루이(Francis Lui)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부회장, 데이비드 우델(David Udell)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아태지역 그룹장, 브라이언 (Brian Lum) 하얏트 호텔 & 리조트 아태지역 디자인 서비스팀장, 레이먼드 쿽(Raymond Kwok)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법무담당 전무이사 앞쪽 좌측부터 스티븐 호(Stephen Ho) 하얏트 호텔 & 리조트 중화권 지역 그룹장, 트로이 히콕스(Troy Hickox)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호텔 & 라이프스타일 개발부문장


안다즈 마카오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첨단 MICE 명소인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 1만 6,000석 규모의 환상적인 이벤트 시설인 '갤럭시 아레나'와 함께 2021년 상반기 중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안다즈 마카오는 대규모 MICE 방문단을 맞이할 전용 체크인 라운지, 700개 이상의 객실과 스위트룸, 안다즈 라운지, 바와 레스토랑,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풀장을 갖추게 된다.


안다즈 마카오는 다수의 수상 경험이 있는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와 연결된다. 면적 110만m²의 이 시설은 200개가 넘는 세계적 럭셔리 브랜드가 들어설 유니크한 엔터테인먼트, 쇼핑, 레저 명소가 될 것이다. 안다즈 마카오는 이용객들이 120곳에 달하는 복합 리조트 내 식당을 손쉽게 찾아가 즐길 수 있도록 이지 액세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식당 가운데 일부는 미쉐린 스타 등 명예로운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갤럭시 마카오에서 연결다리만 건너면 브로드웨이 마카오(Broadway MacauTM)의 브로드웨이 푸드 스트리트를 만날 수 있다.


랠거시 복합 리조트 구역은 이번에 안다즈 브랜드가 합류하면서 마카오 제일의 복합 리조트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될 전망이다. 이 구역은 리츠칼튼 마카오, 반얀트리 마카오, JW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호텔 오쿠라 마카오, 갤럭시 호텔, 브로드웨이 호텔 등 최대 규모의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제공한다.


프랜시스 루이(Francis Lui) GEG 부회장은 "럭셔리 여행객들은 현지 문화에 전적으로 몰입할 있는 독보적 수준의 경험과 기회를 찾는 경향이 늘고 있다. 이제 안다즈 마카오가 우리 그룹의 갤럭시 복합 리조트 구역에 합류하게 되면서 같은 니즈에 대응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마카오는 이야기거리가 많은 나라로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 그룹은 안다즈 마카오를 통해 하얏트 측과 긴밀하게 협력해 곳의 특별함을 느낄 있는 경험을 창출하는 한편 마카오 관광업계, MICE 업계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우델(David Udell)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아태지역 그룹장은 "마카오에서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복합 리조트 구역 운영사인 GEG와의 협력을 통해 안다즈 브랜드가 지역에서 발을 내딛게 되어 기쁘다"면서 "안다즈 브랜드는 글로벌화와 지역화 전략을 병행하는 가운데2020 말까지 아태지역 사업 범위가 배로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마카오와 대만을 비롯해 싼야, 선전, 샤먼 중화권 지역 전반에 걸쳐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이라고 말했다.


안다즈는 힌디어로 '개인적 스타일'이라는 뜻이다. 이는 눈으로 세상을 경험하고 브랜드 호텔들의 유니크함을 전파할 수 있도록 방문객들을 서로 연결한다는 브랜드의 목표를 함축하고 있다. 뉴욕, 런던, 상하이에 이어 최근에는 서울에 시설을 개장한 안다즈 호텔과 리조트는 각 지역별로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해 방문객들의 감각을 자극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각 명소를 단순히 방문하는 차원을 넘어 그 곳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진정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안다즈 마카오는 안다즈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마카오에 소개할 것이다. 비즈니스 방문객과 레저 방문객들은 중국과 포르투갈 문화가 결합된 마카오의 화려한 문화유산에 영감을 받은 활기찬 객실 환경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는 생기가 넘치는 인테리어 디자인, 독특하게 응용된 현지 고유의 음식과 향기, 경험을 통해 투숙객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것이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Galaxy Entertainment Group (HKEx stock code: 27)) 개요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Galaxy Entertainment Group (HKEx stock code: 27)) 개요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GEG" 또는 "그룹")는 세계 굴지의 환대 및 게임 기업이다. GEG는 마카오를 중심으로 복합 리조트, 리테일, 식당, 호텔, 게임 시설로 이루어진 대형 포트폴리오를  개발, 운영한다. GEG는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항생지수에 포함된다.


GEG는 마카오에서 게임 영업권을 보유한 3개 업체 중 하나로 'World Class, Asian Heart'라는 서비스 철학에 따라 혁신적이고 환상적이며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동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철학을 통해 마카오 전체 시장보다 높은 실적을 꾸준히 달성했다.


GEG는 마카오에서 3개의 플래그십 시설을 운영한다. 코타이에 있는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는 세계 최대 복합 관광 리조트 중 하나다. 옆에 위치한 브로드웨이 마카오(Broadway Macau™)는 지역을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및 푸드 스트리트 명소이며, 마카오 반도에 있는 스타월드 마카오(StarWorld Macau)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부동산이다.


GEG는 마카오에서 입찰이 진행되었던 어떤 영업권보다 규모가 큰 미개발 토지를 보유하고 있다. 코타이 개발의 다음 단계가 마무리되면GEG의 리조트 사업 범위는 두 배 증가해 약 200만m²로 확대된다.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 MICE 시설이 결합된 이 구역은 세계 최대 규모의 복합 단지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또한 GEG는 마카오 인근 헝친의 2.7㎢ 규모 부지에 세계적 수준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개발을 계획 중에 있다. 이 리조트는 GEG의 마카오 리조트 라인을 보완하고 경쟁사와 차별화하며 세계 관광 및 레저 산업의 중심이 되고자 하는 마카오의 비전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5년 7월 GEG는 모나코의 세계적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운영사인 Société Anonyme des Bains de Mer et du Cercle des Etrangers à Monaco ("Monte-Carlo SBM")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GEG는 Monte-Carlo SBM과 함께 일본 등 해외 지역 사업 개발 기회도 지속적으로 모색 중이다. GEG는 투숙객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고 진출한 지역 사회에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galaxyentertain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와 갤럭시 아레나(Galaxy Arena) 소개

2021 상반기 개장 예정인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개발한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 시설이다. GICC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그룹의 복합 리조트 구역인 '갤럭시 복합 리조트' 사업 범위를 더욱 확대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 MICE 명소가 전망이다. 또한 세계 관광 레저의 중심지가 되겠다는 마카오 정부의 비전을 뒷받침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첨단 MICE 명소인 갤럭시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GICC)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 장소로 MICE 공간은 40,000m2 달하며 회의, 인센티브 관광, 컨퍼런스, 전시회 용도로 사용된다. 또한 16,000 규모의 '갤럭시 아레나'는 마카오 최고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각종 월드투어 콘서트와 환상적인 대규모 스포츠 이벤츠가 열릴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galaxyicc.com에서 확인할 있다.


안다즈(Andaz) 개요

글로벌화와 지역화 전략을 병행하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는 시설별로 주변 지역의 풍경과 소리, 음식이 결합된 차별화된 현지 경험을 제공한다. 안다즈 호텔은 여행객들을 위한 세심하고 즉흥적인 서비스를 통해 이들이 익숙한 경험에서 벗어나 호기심을 충족하는 한편 주변의 여러가지 문화가 가진 진수에 빠질 있도록 한다. 현재 안다즈 호텔은 Andaz 5th Avenue Andaz Wall Street(뉴욕), Andaz San Diego, Andaz West Hollywood, Andaz Napa, Andaz Scottsdale Resort & Bungalows, Andaz Savannah, Andaz Maui at Wailea Resort, Andaz Ottawa ByWard Market, Andaz Mayakoba Resort Riviera Maya, Andaz Costa Rica Resort at Peninsula Papagayo, Andaz London Liverpool Street, Andaz Amsterdam Prinsengracht, Andaz Munich Schwabinger Tor, Andaz Vienna Am Belvedere, Andaz Singapore, Andaz Delhi, Andaz Xintiandi in Shanghai, Andaz Tokyo Toranomon Hills, Andaz Seoul Gangnam, Andaz Capital Gate Abu Dhabi 21곳이 영업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andaz.com에서 확인할 있다. Follow @Andaz on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에서 @Andaz 팔로우할 있다. #WhenInAndaz 태그로 사진을 포스팅하세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Hyatt Hotels Corporation) 개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세계적 호텔 기업으로 20개의 프리미어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갖추고 있다. 2019 6 30 기준 당사의 포트폴리오는 세계 6 대륙 60 국가에 걸쳐 875개의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당사는 기업관계자 모두가 최고의 사업상의 결정과 성장 전략을 만들 있게 돕고, 주주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가치 있게 형성하며 호텔 산업 최고의 동료와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진심으로 보살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사의 계열사들은 호텔, 리조트, 브렌디드 레지던시, 베케이션 오너십 별장, 피트니스, 스파 시설을 개발, 보유, 운영, 관리, 프랜차이징, 라이선싱하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Park Hyatt®, Miraval®, Grand Hyatt®, Alila®, Andaz®,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Destination®, Hyatt Regency®, Hyatt®, Hyatt Ziva, Hyatt Zilara, Thompson Hotels®, Hyatt Centric®, Caption by Hyatt, Joie de Vivre®, Hyatt House®, Hyatt Place®, tommie™, Hyatt Residence Club®, Exhale® 브랜드가 있으며 이들은 차별화된 혜택과 독점적 경험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hyatt.com에서 확인할 있다.


SOURCE:

Galaxy Entertainment Group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7 Nov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