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서울 ADEX 행사에 참가해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대응하는 고신뢰성 반도체 및 마이크로파 솔루션 시연 계획



한국 서울, 2019년 10월 14일 - Media OutReach - RF(무선주파수), 마이크로웨이브, 반도체 제품 및 솔루션 제조사인 Teledyne e2v는 2019년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ADEX(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Teledyne e2v 부스(B32)에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수요에 대응하는 신뢰성 높은 반도체, 마이크로웨이브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Teledyne e2v의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Helix TWTs (트래블링 웨이브 튜브)

  • N20181: 브로드밴드 헬릭스 트래블링 웨이브 튜브로 4.5 - 18 GHz의 주파수 대역 내에서 최소 100 W의 출력 전력을 공급한다. 포화 게인값은 보통 40 dB이다.


마이크로파 전력 모듈 (MPMs)

  • MTA2000 시리즈는 초광대역에서 고출력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2 - 18GHz까지의 주파수 영역을 커버하며 최대 125W의 출력 전력을 공급한다. 항공, 해상, 육상 이동 등 가혹한 군용 장비 환경 속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데이터 변환기

  • EV12AQ600: 다양한 기능을 갖춘 최신형 12비트 ADC로 멀티 채널 가동이 가능한 크로스포인트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으며 일반 커머셜 분야부터 군용 등 우주에서도 사용 가능한 형태로 출시된다. 탈레스 알레니아 스페이스(Thales Alenia Space), 에어버스 디펜스 앤드 스페이스(Airbus Defense & Space), 프라운호퍼 연구소(Fraunhofer Institute)와의 파트너십 프로젝트인 INTERSTELLAR H2020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유럽연합부터 개발 자금을 지원받았다.
  • EV12AD550: 최초의 듀얼 채널 S-밴드 기능의 12비트 ADC로 최대 1.6GSps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샘플링되었다.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요구하는 영상레이더(SAS) 위성 탑재체와 우주 통신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2019년 QML-V 인증을 받았다.
  • EV12DS460: 세계 최초의 K-밴드 DAC, 500ps 짧은 레이턴시(Short Latency)로 향상된 전자전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일부 다이렉트 컨버젼 어플리케이션을 (Direct Conversion application) 지원 하여  26.5GHz의 초고주파에서 작동 가능하다. DS460는 2017년 Semiconductor Product of the Year 아날로그 부문 Elektra Award 상을 수상했다.
  • EV12AS350: EV12DS460. 가장 빠른 샘플링 속도와 5ns 이하의 짧은 레이턴시(Short Latency)를  갖춘 EV12AS350는 EV12DS460와 더불어 최고 수준의 전자전 시스템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Qormino® 커먼 컴퓨터 플랫폼

  • Qormino QT1040-4GB & QLS1046-4GB: Teledyne e2v는 작고도 강력한 패키지드 커먼 컴퓨터 플랫폼인 Qormino는  PowerArchitecture®나 ARM®에 기반한NXP QorIQ® 프로세서와 DDR4 메모리를 Teledyne e2v의 주문형 기판에 제작 했다. 이 같은 설계는 SWaP(크기, 무게, 전력)에 따른 제약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 Qormino는 3rd party 실시간 운영 시스템,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그리고 특정 그래팩 카드 드라이버가 Qormino에 연결되었다.


고신뢰성 마이크로프로세서

  • LS1046: NXP의 Layerscape 시리즈에 속한 첫 프로세서로 Teledyne e2v의 고신뢰성 마이크로프로세서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었다. Quad ARM Cortex® A72 프로세서에 기반한 LS1046은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이 고처리능력 요구 사양에 대응하고 Teledyne e2v 제품의 고신뢰성에 따른 장점을 누리기 위해 ARM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Teledyne e2v의 이미징 센서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분야 파트너사들이 눈에 보이는 UV, NIR 파장에서도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멀티-ADC 동기화(synchronization)와 Qormino의 시연(Demonstration)이  실시된다.


편집자: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Teledyne e2v 소개
Teledyne e2v 소개

Teledyne e2v는 신호 처리 체인에서 핵심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고성능, 고신뢰성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한다. 광범위한 제품과 패키지 솔루션을 바탕으로 민간 항공우주, 산업, 의료, 군용, 과학 및 우주용 애플리케이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Teledyne e2v 제품 가운데 상당수는 NXP, Everspin, Micron 등의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되었다. 또한 Teledyne e2v는 다양한 규격 제품을 특정 용도에 맞게 기능을 변경한 제품도 공급하고 있으며, 특정한 용도와 환경에서 사용되는 주문형 솔루션도 개발하고 있다.


민간 분야와 방산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Teledyne e2v의 RF Power 사업부는 전 세계 업계 혁신과 기술 개발을 선도해 왔다. 당사는 규격형 및 주문형 마이크로파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사의 성능 니즈와 사양 관련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있다. 당사는 시장에 대한 독자적인 접근 방식, 그리고 초기 콘셉트 단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통해 고객사들이 미래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eledyne-e2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Teledyne e2v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14 Oct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vent & Exhibition

10 October 2023

Teledyne e2v to attend Seoul ADEX 2023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