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verTap, 최고운영책임자에 Anand Venkatraman 선임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인도 뭄바이 - News Direct - 2022년 4월 25일 선도적인 고객 유지 클라우드인 CleverTap은 최고운영책임자에 Anand Venkatraman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Anand는 지난 20여년 동안 다양한 영업 분야에서 여러 글로벌 팀과 P&L 담당 팀을 구축, 성장시키며 경험을 쌓았다. Freshworks에서 급성장세에 있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아프리카 사업을 총괄, 확장했다. 또한 40여 국가에서 독자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글로벌 파트너십을 가속화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맡았으며 테크 마켓플레이스를 확대하고 Freshwork가 전 세계 스타트업 생태계에 깊이 관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전에는 Akamai와 Microsoft에서 APJ(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인도를 담당하는 고위직을 역임했다.

CleverTap Inc. CEO인 Sidharth Malik은 "Anand가 CleverTap에 합류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번 영입은 사용자 유지 분야의 게임 체인저가 되고자 하는 우리 회사의 야심찬 성장 계획을 반영하고 있다. Anand Venkatraman은 사업을 글로벌 단위로 성장시키고 참여도 높은 팀을 구축하며 고객 성공을 위해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만들어 나가는 점에 있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Anand는 앞으로 Clevertap 경영진이 훌륭한 집행 능력을 발휘해 회사를 한층 더 확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Anand Venkatraman은 "인도와 동남아시아는 물론 북미, 남미, 중동, 터키, 아프리카, 유럽 지역에서도 고객 유지 분야 시장 리더로 발돋움하고 있는 CleverTap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CleverTap이 인도의 SaaS 사업을 글로벌 단위로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CleverTap 개요
CleverTap 개요
CleverTap은 현대적이고 통합된 형태의 고객 유지 클라우드로 디지털 소비자 브랜드들이 고객 유지 및 생애 가치를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랜드들이 사용자 유지를 이해하고 가치를 부여할 수 있도록 CleverTap은 통합되고 심도 깊은 데이터 레이어, AI/ML로 구동되는 인사이트와 자동화를 통해 컨텍스트와 개인화 작업을 주도한다. Vodafone Idea, SonyLIV, Daimler, Gojek, Carousell, Premier League 등 전 세계 1만 개가 넘는 앱을 운용하는 고객사들이 사용자 유지 및 참여 목표 달성, 장기적 매출 증대를 위해 CleverTap을 이용하고 있다. Sequoia India, Tiger Global Management, Accel 등 대표적 벤처캐피탈의 투자를 유치한 자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뭄바이, 싱가포르, 두바이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CleverTap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25 Apr 2022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