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VicTrack 위해 미래에도 이용 가능한 자동화 기술 공개



Victoria 철도 교통 시스템 인프라 현대화로 효율성 높이고 최종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지원

호주 브리즈번 – News Direct – 2022년 3월 15일 – CSG®(NASDAQ: CSGS)가 특별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미래 준비형 혁신 솔루션을 주요 브랜드에 제공해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호주 빅토리아에서 대중교통 인프라를 관리하는 국영기업 VicTrack은 통신 디지털 혁신과 통신 네트워크 자동화를 지원하고자 CSG의 CPR(configure, price and quote) 및 주문 관리 솔루션을 도입했다. CSG의 업계 선도 플랫폼을 통해 VicTrack의 기존 네트워크와 프로세스는 최종 교통, 공공, 도매 고객사에 보다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VicTrack 통신 부문 총괄 매니저 Bruce Moore는 "VicTrack은 대규모 혁신에 집중하고 있으며, 시스템을 자동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빠르게 창출해내는 CSG의 역량은 우리 사업에 게임 체임저와 같다"며 "우리는 현지 시장 경험이 풍부하면서 복잡한 프로젝트를 다룰 검증된 전문성을 갖춘 기술 제공업체를 물색해왔다. CSG가 지닌 유연성과 투명성은 협업하기에 용이한 환경을 만들어 우리 사업이 즉각적이고 장기적으로 성공하도록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CSG 기술은 VicTrack이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공공 및 민간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향상된 통신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SG의 CPQ 솔루션 도입후로 VicTrack은 다음과 같은 성과를 냈다.
  • 미래에도 이용 가능한 네트워크 개발을 지원: VickTrack 사업의 미래 수요를 내다본 고용량 네트워크는 턴키 업그레이드와 이해 관계자들의 커지는 수요에 대비하고 있다.
  • 프로세스 속도를 30% 향상: 프로세스와 배포 시간을 3분의1 가까이 단축해 VicTrack이 서비스 전반에 걸쳐 가시성을 향상하고 미래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전략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 새로운 수입 기회 창출: VicTrack은 자사 네트워크를 통해 초과 용량을 기타 통신사에 판매해 그 기업들이 빅토리아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는다.

CSG 아시아 태평양 사업 총괄인 Ian Watterson은 "빅토리아주는 권부터 통신, 신호 보안, 비디오 감시 등 핵심 철도 운영을 지원함으로써 도시 중심부와 시민, 기업들이 제대로 작동하게끔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네트워크에 디지털 혁신을 도모하고 고도로 효율적이고 현대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한 VcTrack의 진보적인 접근방식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CSG는 미래를 대비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커지는 시장 요구에 부합하는 파괴적 혁신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이 여정에서 VicTrack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CSG의 CPQ 솔루션은 멀티 사이드 B2B2X 생태계의 복잡함을 줄여주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개방 통합 모듈러 솔루션인 CSG Encompass의 일부로 제공되어 완벽히 카탈로그 중심인 개방형 상호 운용이 가능한 엔드투엔드 설계를 통해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csgi.com/capabilities/revenue-and-customer-management/configure-price-quote-and-or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CSG 개요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자사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0여년 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자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CSG
SOURCE:

CSG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15 Mar 2022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