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AWS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수익 관리 SaaS 솔루션 공급 금자탑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2에서 업계 리더십 및 관련 분야 전문성 선보일 예정

스페인 바르셀로나 - News Direct - 2022년 3월 2일 - CSG® (NASDAQ: CSGS)가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혁신 기업들이 사업 혁신의 복잡성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는 오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Cincinnati Bell 사업부인 CBTS가 자사의 클라우드 수익 관리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25번째 회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통해 구현된 이번 도입을 통해 CSG는 보안성, 확장성, 신속성을 갖추고 있으며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 공급을 지원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사업 지원 시스템(BSS) 기술에 대한 경험을 강화할 전망이다.

CSG 최고전략 및 상품 책임자인 Chad Dunavant는 "CSG는 지난 10여년 간 AWS에서 협력적 혁신과 완전한 실행을 통해 클라우드 수익 관리 시장을 구축했다"면서 "CBTS와 같은 미래 지향적 브랜드와의 협업은 고객사는 물론 고객사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높은 수준의 경험을 창출하는 자사의 기술 전문성과 전략적 비전을 잘 보여준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컨버지드 커넥티비티 시대를 맞아 우리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가 역동적이고 설득력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끊김 없이 구축하는 한편 미래를 대비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기준을 설정해 제시했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티어 AWS ISV Accelerate Partner로 선정된 CSG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수익 증대 규모를 확대하고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CSG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AWS를 통해 사용하는 기업들은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신속하게 론칭, 확장함으로써 끊임없이 증가하는 커넥티드 소비자 경제 수요에 대응하고 미래 성장을 위해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다.

CBTS 행정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Shannon Mullen은 "CBTS는 디지털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고객 니즈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그것을 뛰어넘기 위해 우리는 툴, 프로세스, 기술에 투자야 고객들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CSG를 선정한 것은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토대로 삼기 위함이다. CSG의 솔루션은 우리가 사업 확장 및 성장 목표 달성에 필요한 유연성과 편의성, 효율성을 제공하며, 이 회사가 가진 고객 중심 문화와 훌륭한 명성은 우리 사업을 뒷받침할 확실한 덕목"이라고 말했다.

AWS의 Principal BSS Business Development Manager인 Antonello Arpino는 "CSG와 AWS는 협업을 통해 통신 기업들이 BSS 스택을 손쉽게 혁신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AWS에서 개발된 SaaS 솔루션을 활용해 통신 기업들은 혁신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25차례에 걸쳐 AWS에서 BSS SaaS 공급에 성공한 CSG의 전문성은 통신사들이 규모에 관계없이 BSS 전환에 따르는 복잡성에 대응하고 이를 경쟁 우위로 탈바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SG의 디지털 수익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디지털 상거래 혁신을 촉진하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SaaS 기술을 제공한다. AWS의 CSG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sgi.com/portfolio/csg-and-amazon-web-servi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CSG 개요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자사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0여년 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자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SOURCE:

CSG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2 Mar 2022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