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man & Co, 제약 산업의 장기적 비용 및 EBIT 분석 내용 담은 Life Sciences Research 발표



영국 런던 - EQS Newswire - 2022년 6월 13일 - Hardman & Co는 7만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제약사 100여 곳의 지난 35년치 누적 재무 정보를 취합해 제약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자사의 모든 데이터(매출액, 매출원가, 판매관리비, R&D 및 기타 수입)는 기업별 연간 보고서, 규제 기관 공시 자료 및 회사 프레젠테이션에서 추출된 후 기업들이 데이터를 제시하는 방식에 관계 없이 동일한 방식으로 분석이 이루어졌다. 이는 경쟁사 상품과 비교되는 핵심적 차별점이자 중요한 요소다. 모든 기업의 경영관리팀은 '조정', '핵심' 혹은 '비GAAP' 수익 보고 방식을 통해 회사 상황을 최대한 긍정적으로 보여주고자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조정 과정에서 포함 혹은 제외 기준이 다르게 적용됨으로써 왜곡과 변동성으로 이어진다.

일부 기업들은 여러 방면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지만, 데이터의 추출 및 분석이 제약 세그먼트에 한정해 이루어졌다는 점은 또 다른 차별점이다. 본 상품은 장기간에 걸친 각 기업의 개별 비용 요소를 분석하고 제약 산업 가중 평균을 생성함으로써 동종 기업 및 산업별 비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독창적이다. 또한 개별 기업 및 산업 전반에 걸처 R&D 전과 후의 EBIT(이자 및 세전 수익)를 생성한다.

그 동안 100여 곳에 달하는 기업의 데이터가 축적되었지만 산업 통합으로 인해 현재 글로벌 제약업계의 약 76%를 차지하는 40개 기업 데이터만 포함되어 있다. 중국 기업의 경우 주기적으로 확보 가능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아 제외되었다.

데이터셋에 포함된 기업 명단:


자세한 정보:
https://hardmanandco.com/2021-pharma-statistics-long-term-cost-underlying-ebit-analysis/

Hardman & Co의 사명으로 거래되는 Hardman Research Ltd는 Capital Markets Strategy Ltd의 지정 대리인으로 영국 금융감독청(FCA)의 규제 대상이며 FCA 등록 번호는 600843이다. Hardman Research Ltd는 영국 기업등록소에 등록되어 있으며 등록 번호는 8256259다. 보고서 말미에는 중요 면책사항이 기재되어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Hardman & Co Research

CATEGORY:

Pharma : Trade

PUBLISHED ON:

13 Jun 2022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