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암 피와트 그룹, 프라이드 먼스 맞아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 전개… 프라이드 축제의 중심지 역할 공고화



방콕, 태국 - Media OutReach Newswire - 2024년 5월 24일 - 시암 피와트 그룹(Siam Piwat Group)이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ㆍ성소수자 인권의 달)'와 태국의 동성 결혼 합법화 움직임을 축하하는 의미로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The Celebration: Right to Lov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기자회견을 통해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시암 피와트 그룹은 다양성, 평등, 포용을 증진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시암 피아트 그룹은 세계적인 소매 및 부동산 개발업체이자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시암 센터(Siam Center), 시암 디스커버리(Siam Discovery)의 소유주 겸 운영사이며 아이콘시암(ICONSIAM)과 시암 프리미엄 아울렛 방콕(Siam Premium Outlets Bangkok)의 합작 투자 파트너다.

시암 피와트가 민간 및 공공 부문 파트너와 함께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암 피와트가 민간 및 공공 부문 파트너와 함께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룬톤 아사베스(Saruntorn Asaves) 시암 피와트 그룹 쇼핑센터 사업부 총괄은 "다양성, 평등, 포용은 시암 피와트의 기업 문화에 깊숙히 뿌리 내린 가치"라고 말했다. 아사베스 총괄은 "시암 피와트의 부동산은 물리적으로 연령, 성별, 능력, 장애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을 중심으로 모든 공간을 세심하게 설계한 유니버설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으며 상징적으로 태국의 성소수자(LGBTQAI+) 커뮤니티를 비롯한 모든 커뮤니티가 목소리를 내고 그들의 권리를 알릴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오랫동안 해왔다"고 소개했다.

이어 "시암 피와트는 존재감을 높이고 전 세계에 메시지를 전하려는 모든 커뮤니티에 공간을 제공한다"며 "특히 시암 센터는 다양성, 평등, 포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윤리적 원칙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삶을 총체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기구인 유엔개발계획(UNDP) 태국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암 파라곤, 시암 센터, 시암 디스커버리, 아이콘시암에서 한 달간 펼쳐질 ‘프라이드 축제’ 기간에 주목할 만한 주요 볼거리
시암 파라곤, 시암 센터, 시암 디스커버리, 아이콘시암에서 한 달간 펼쳐질 ‘프라이드 축제’ 기간에 주목할 만한 주요 볼거리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기념 행사가 열리는 프라이드 먼스가 다가온 가운데, 방콕이 프라이드 축제의 중심지가 되리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방콕은 세계에서 가장 포용적이고 호의적인 도시로 손꼽히며, 방콕에서 매년 열리는 프라이드 축제는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프라이드 행사는 예년과 다름없이 태국의 관광 산업과 경제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지난해 시암 피와트는 방콕 나루에밋 프라이드(Bangkok Naruemit Pride)와 손잡고 프라이드 먼스에 정부 기관, 민간 부문, 시민단체(NGO) 및 다양한 협회가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인 '방콕 프라이드(Bangkok Pride)'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5만명 이상의 참가자를 끌어모으며 대성공을 거뒀다. 올해는 태국에서 동성 결혼 합법화가 급물살을 타고 있는 가운데 태국의 성소수자 커뮤니티와 그 지지자들을 축하하는 또다른 뜻깊은 행사가 계획돼 있다. 시암 피와트 그룹은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을 통해 5월 31일부터 2024년 6월까지 일련의 이벤트와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암 피와트는 프라이드 먼스를 기념하는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를 개최 프라이드 축제의 중심지가 될 예정이다.

시암 파라곤, 시암 센터, 시암 디스커버리 및 아이콘시암은 전 세계 현지인과 해외 여행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는 '글로벌 목적지'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의 하나로 '방콕 프라이드'를 공동 주최한다. 주요 행사로는 2024년 6월 1일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성소수자 커뮤니티가 함께 프라이드 먼스를 기념하는 '방콕 프라이드 퍼레이드(Bangkok Pride Parade)'를 꼽을 수 있다.

시암 파라곤은 2024년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시암 파라곤 4층 SCBX 넥스트 테크(SCBX Next Tech)에서 태국과 해외 성소수자 및 여성 인권 단체 대표단이 모이는 중요 플랫폼인 '방콕 프라이드 포럼 2024(The Bangkok Pride Forum 2024)'를 공동 주최할 예정이다. 이 포럼에서는 인권, 교육, 동성 결혼을 주제로 20여 건의 패널 토론이 진행된다. 또한 2024년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시암 파라곤의 파크 파라곤(Parc Paragon)에서 태국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로 '드랙 방콕 페스티벌 2024(Drag Bangkok Festival 2024)'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500여 명의 드랙 아티스트가 참가할 예정이다.

시암 센터는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의 하나로 와일드브레인(WildBrain)과 손잡고 세계적 인기 캐릭터인 텔레토비(Teletubbies)를 태국에 선보인다.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는 텔레토비 캐릭터는 기쁨, 공동체, 포용성의 메시지를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텔레토비는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행사에서 프라이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방콕 프라이드 퍼레이드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시암 센터는 독점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시암 센터 G층에 최초의 '시암 센터 X 텔레토비 체험 공간(Siam Center x Teletubbies Experience Space)'과 '와코루 X 텔레토비 카페(Wacoal X Teletubbies Café)'를 열고 텔레토비에서 가장 친숙한 환경인 푸른 언덕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1층 앱솔루트 시암 콘셉트 스토어(Absolute Siam Concept Store)에서 텔레토비를 테마로 한 독점 상품과 기념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

한편 시암 디스커버리는 2024년 6월 열리는 '로드 투 온 런웨이(Road to on Runway)' 활동을 위해 세계 양대 미남대회 중 하나인 '미스터 인터내셔널 태국 2024(Mister International Thailand 2024)'와 파트너십을 체결할 방침이다.

아이콘시암과 ICS와 관련해 수마 웡판(Suma Wongphan) 아이콘시암 부사장은 "아이콘시암과 ICS는 다양성, 평등, 포용을 기리기 위해 2024년 6월까지 '아이콘시암 프라이드 아웃 라우드(ICONSIAM Pride out Loud)' 캠페인을 진행해 상징적인 성소수자 회원 및 그들이 이룬 사회적 공헌을 기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 캠페인에는 태국 최초의 '프라우드 리플렉션 전시회(The Proud Reflexions Exhibition)'도 포함돼 있다. 2024년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아이콘시암 샤로엔 나콘 홀(Charoen Nakorn Hall)에서 성소수자 아티스트와 레인보우 키도(Rainbow Kido), 돌로레스(Dolores), 포린(Poriin) 등 성소수자 친화적인 아티스트가 만든 독점 아트 토이를 전시할 예정이다.

2024년 6월 8~9일에는 '프라이드 아웃 라우드 제공: 타이 프라이드 x 아이콘크래프트(Pride Out Loud presents: Thai Pride x ICONCRAFT)'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 티파니 유니버스(Miss Tiffany's Universe)가 주최하는 이 패션쇼에는 성소수자 모델이 출연한다. 또한 방문객들은 2024년 6월까지 동남아시아 최장 길이인 '아이코닉 멀티미디어 워터 피처(ICONIC Multimedia Water Features)'에서 무지개를 테마로 한 화려한 분수 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암 피와트는 방콕 시청 및 구청과 협력해 아이콘시암의 상징적인 컨벤션 홀인 파라곤 홀(Paragon Hall),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트루 아이콘 홀(True Icon Hall) 역사적인 동성 결혼 법안 통과를 축하하는 합동 결혼식을 개최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행사는 참여를 희망하는 태국 현지 및 해외 모든 커플에게 공개된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의 프라이드 먼스 기념행사

프라이드 먼스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과 시기를 같이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암 피와트는 프라이드 깃발의 6가지 생생한 색상으로 디자인된 '원시암 생수 프라이드 에디션(ONESIAM Drinking Water Pride Edition)'을 출시했다. 원시암 생수는 지난해말 보다 지속 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처음 출시됐으며, 포괄적인 폐기물 관리 원칙, 제로 웨이스트를 향한 시암 피와트의 360° 폐기물 여정, 폐기물 제로 조직 추진에 발맞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포장으로 세계를 구하는 음료라는 콘셉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용된 원시암 생수캔은 의상으로 재활용되며 2024년 6월 4일 시암 파라곤의 SCBX 넥스트 테크에서 열리는 패션쇼를 통해 재활용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콕 프라이드 개최를 위한 민관 협력 노력

시암 피와트의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은 아룬 (와다오) 추마폰 (Arun (Waddao) Chumaporn) 회장이 이끄는 방콕 프라이드와 성소수자 모임 커뮤니티 협회, 태국관광청, 방콕시, 유엔개발계획(UNDP), 드랙 방콕 및 기타 민간 부문 파트너의 성공적인 협업으로 이뤄졌다.

'더 셀러브레이션: 사랑할 권리' 캠페인은 시암 피와트가 '월드 프라이드 2030(World Pride 2030)' 행사를 개최할 태국의 준비성과 잠재력을 보여주기 위해 시작한 디딤돌 중 하나다. 이 행사는 50만 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을 유치하고 태국의 관광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그 존재감이 계속 커지고 있는 태국의 성소수자 커뮤니티에 또 하나의 승리를 더할 전망이다.



Hashtag: #siampiwat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시암 피와트 소개
시암 피와트 소개
시암 피와트는 세계적인 소매 및 부동산 개발업체이자 시암 파라곤, 시암 센터, 시암 디스커버리, 아이콘시암, 시암 프리미엄 아울렛 방콕 등 방콕이 자랑하는 세계적 체험형 관광지를 소유 및 운영하는 기업이다. 시암 피와트는 방콕의 소매 시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혁신적인 시제품 개발과 탁월한 경영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매진하는 시암 피와트는 사업의 성공을 넘어 사회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사업을 모든 이해관계자의 성장과 성공을 촉진하는 기회의 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SOURCE:

Siam Piwat

CATEGORY:

Lifestyle

PUBLISHED ON:

24 May 2024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