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디스트릭트, 방콕 송크란 축제와 함께 전 세계 관광객 마음 사로잡아



태국 방콕 – Media OutReach Newswire - 2024년 4월 9일 - 방콕 최고의 쇼핑 명소인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가 '2024 송크란 축제'에 맞춰 방콕을 찾아올 전 세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Kud Thai” event at EM DISTRICT


방콕은 특별한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태국 최고의 관광지다. 특히 최근 세계 톱티어 관광명소로 인정받은 수상 소식과 다가오는 글로벌 축제를 통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궁극의 목적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Kud Thai” event at EM DISTRICT


실제 통계 플랫폼 '월드 오브 스태틱스(World of Statistics)'에 따르면 방콕은 방콕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모험가와 문화 애호가, 여행객들을 이끌면서 연간 2278만 명의 방문객수를 기록,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도시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방콕은 최근 '데스틴아시아(DestinAsia)' 매거진에서도 'No.1 여행지'로 다시 한번 선정되며 그 위상을 재확인했다. 방콕의 친절한 시민들, 다채로운 문화, 끝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를 근거로 수여된 이 권위 있는 상은 방콕의 뛰어난 명성을 분명히 보여준다.

“Kud Thai” event at EM DISTRICT


현재 방콕에서는 유네스코 무형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고대 전통을 기념하는 '2024 송크란 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송크란 축제는 부산한 거리를 물총 싸움과 문화 공연, 즐거운 행사 등 환희 가득한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송크란 축제 기간에는 방콕의 교통이 통제돼 방문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거리를 이동할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는 이러한 송크란 축제에 맞춰 엠포리움(EMPORIUM), 엠쿼티어(EMQUARTIER), 엠스피어(EMSPHERE) 쇼핑몰과 함께 모든 쇼핑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태국 최고의 셀렉션을 의미하는 행사명에 걸맞게 4월 18일까지 태국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는 '쿠드 타이(Kud Thai)' 이벤트부터 엄선된 태국 기념품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무에타이, 최고급 로컬 과일을 선보이는 엠포리움의 '쿠드 타이 팝 페스트(Kud Thai Pop fest)' 등을 통해 관광객들은 태국의 풍부한 유산과 장인정신의 핵심을 보여주는 공예 워크숍, 태국 음악 공연 등 생생한 문화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음식에 관심 있는 관광객이라면 엠쿼티어에서 최고의 태국 과일과 인기 레스토랑을 경험하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의 최신 쇼핑몰 엠스피어는 BTS 프롬퐁(BTS Prom Phong) 역에서 스카이워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 태국식 바, 태국 전통의상 무료 촬영 및 태국 의상 대여 서비스(4월 12일~16일) 등이 마련된 '쿠드 타이 엔트 페스트(Kud Thai Ent Fest)'를 선보인다. 4월 5일부터 17일까지는 아름다운 워터터널을 이용해 입장할 수도 있다.

또한 송크란이 진행되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전 세계에서 3만 명 이상이 'UOB 라이브'를 즐길 예정이다. G-서킷(G-circuit)의 트라이브 스카이 비치 클럽(Tribes Sky beach club)에서는 사랑, 다양성 및 수용을 기념하는 '샹-게이-라(Shang-gay-la)' 행사도 개최된다.

엠 디스트릭트에서의 송크란 축제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태국 문화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를 위해 엠 디스크릭트는 송크란 기간 동안 태국 전통 의상을 입어보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로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뛰어난 매력과 활기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감동을 선사하는 방콕의 변치 않는 매력은 앞으로도 전 세계 무대에서 계속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Hashtag: #EMDISTRICT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EM DISTRICT

CATEGORY:

Travel & Leisure

PUBLISHED ON:

09 Apr 2024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