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speed, 세계 최대의 200mm 실리콘 카바이드 제조 시설 개관으로 기대작 생산 가능



뉴욕에 자리잡은 제조 시설은 Wolfspeed의 제조 능력을 더욱 확장하며, 자동차 및 산업 응용 분야를 아우르는 실리콘 카바이드 장치의 높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DURHAM, N.C. - Media OutReach - 2022년5월 6일 - Wolfspeed, Inc.(NYSE: WOLF), 실리콘 카바이드 기술 및 생산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 오늘 뉴욕 Marcy에 최신 Mohawk Valley 실리콘 카바이드 제조 시설을 공식적으로 개관했으며, 연방 및 주 공무원들과 함께 개관식을 진행했습니다. 200mm 웨이퍼 제조 시설은 실리콘에서 실리콘 카바이드 기반 반도체로 업계 전환을 주도할 것입니다.



뉴욕 주지사 Kathy Hochul은 Mohawk Valley에서 Wolfspeed를 공식적으로 환영하였고, Lucid Motors의 상무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Eric Bach가 현장에 함께 했습니다. 주요 파트너인 Lucid Motors는 2022년 MotorTrend Car of the Year®로 선정된Lucid Air®와 함께 "리본 커팅"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Wolfspeed는 최근 Lucid에 실리콘 카바이드 장치를 공급하는 다년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Lucid Air는 2022 MotorTrend Car of the Year®로 선정되었습니다. Lucid Air Grand Touring은 공식 EPA 추정 516마일(1,050마력)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칩 제조 시설의 리본을 커팅하면서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기업 친화적, 직원 친화적인 주가 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였으며, 반도체 생산의 국가 허브로서 뉴욕의 지위를 공고히 했습니다." 주지사 Hochul이 말했습니다. "바로 이곳 Marcy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Wolfspeed와 같은 첨단 산업 기업은 우리 커뮤니티에 보수가 좋은 직장을 제공하고 교육 기회를 가져다 주며 뉴욕의 미래에 더 큰 동력이 될 것입니다. 우리 정부는 새롭게 떠오르는 산업이 뉴욕에 성공적으로 자리잡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며, 민관 파트너십을 맺은 Wolfspeed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뉴욕 주의 경제 경쟁력과 미국의 칩 제조 기술이 결합한 Wolfspeed의 Mohawk Valley 제조 시설을 기념하는 자리에 정부, 커뮤니티, 산업 리더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Wolfspeed의 회장 겸 CEO인 Gregg Lowe의 말입니다. "이런 기념비적인 시설을 짧은 시간 안에 가능하게 한 우리 직원들과 파트너가 자랑스럽습니다. 이 시설은 2022년에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미국의 경쟁력을 지원할 겁니다."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혁신적인 기술 기업으로서, 우리는 Wolfspeed의 가치와 임무를 공유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적인 소비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ucid Motors의 상무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Eric Bach가 말했습니다. "오늘 Lucid는 Wolfspeed와 함께 이곳 뉴욕에서 가장 높은 품질의 실리콘 카바이드 부품을 공급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EV 업계에 더 많은 미국 일자리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자동화된 Mohawk Valley 시설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200mm 실리콘 카바이드 제조 시설로, 최고의 웨이퍼 품질과 높은 산출량을 가능하게 합니다. Mohawk Valley에서 개발된 장치는 Wolfspeed의 200억 달러 이상의 파이프라인과 글로벌 반도체 산업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최초의 실리콘 카바이드 로트가 이번 달 초 시설에서 가동되었습니다. 2029년까지 Mohawk Valley에서는 600개 이상의 하이테크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뉴욕에서 성장하는 반도체 산업의 일부가 될 수 있어 자랑스럽고, 현지 파트너들로부터 강력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Global Operations의 상무인 Rex Felton이 말했습니다. "이 시설은 운영 우수성의 가장 높은 표준을 달성하고자 하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산출량이 가능해짐에 따라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을 공급하게 될 것입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Wolfspeed, Inc.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6 May 2022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