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중심 블록체인 DATx, 가상 기프팅 블록체인 GIFTO와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18 3 7 - DATx Global Universal Gift Giving 플랫폼인 기프토(GIFTO)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세계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업라이브(Uplive) 통해 출시된 GIFTO 공식 토큰 GTO 블록체인을 통해 커뮤니티 참여자가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가상 기프트를 생성, 계획, 커스터마이징 제공할 있다. DATx 신규 블록체인으로 총체적 형태의 생태계를 구축, 광고업계 니즈에 대응하고 각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GTO 통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업라이브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서 가상 기프트를 제작, 검토, 추적, 구입, 교환까지 가능하다. GIFTO 업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이미 전세계에 3천만명에 가까운 사용자층을 보유하며 글로벌 기프트 교환 문화의 초석을 마련했다. GTO 토큰은 최근 아시아에서 가장 단시간에 토큰 판매 매진을 기록함으로써 잠재력을 보여줬다.

 

이번 DATx와의 파트너십으로 공정한 경쟁의 장이 마련되기 때문에 다수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많은 혜택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GIFTO DATx 능력을 활용해 GIFTO 블록체인 내에서 신속하게 페이크 노드를 발견하고 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할 있게 된다. 또한 GIFTO 생태계 사용자와 개발자들은 DATx 솔루션을 통해 광고 사용 시나리오에 기여한 만큼 수익을 가져갈 있다.

 

DATx 프로젝트 리더인 랄프 사스(Ralph Sas) "GIFTO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GIFTO 블록체인이 강력함을 유지하고 페이크 노드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는 계속 기프트 서비스를 걱정 없이 유지할 있게 된다. GIFTO와의 협력르 토대로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상의 애플리케이션 질을 높이고 우리의 블록체인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말했다.

 

이번 토큰 판매에 관심 있는 기관투자자는 텔레그램(https://t.me/datxofficial01) 확인하면 된다.

 

DATx 소개

DATx 광고 생태계 전반에 걸쳐 선호되는 통합 프로토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혜택이 극대화된 광고 생태계를 포괄하기 위해 개발된 DATx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며,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솔루션을 결합해 광고업계에 특화된 해결책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atx.co, https://twitter.com/DATx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Tx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Japanese, Russian

PUBLISHED ON:

07 Mar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