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적인 오피스 제품군이자 다목적성 갖춘 협업 플랫폼인 ONLYOFFICE,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공급 범위 확대



라트비아 리가 - Media OutReach - 2021년 12월 16일 - Ascensio System SIA가 개발한 ONLYOFFICE Docs는 Microsoft Office 및 OpenDocument 파일 포맷과 호환되는 텍스트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리젠테이션용 온라인 편집기로 구성된 강력한 오피스 제품군을 제공한다. ONLYOffice Docs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집 도구와 협업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팀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는 한편 사용자 웹 솔루션 내의 복잡한 포맷팅과 객체와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ONLYOffice는 리셀러 및 통합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장세에 있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며 이미 170개국 7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신뢰를 보내고 있다. ONLYOFFICE는 이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공 신화 재현에 나선다. 이미 ONLYOffice는 현재 중국 1위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인 Alibaba Cloud를 통해 공급되며 현지에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ONLYOFFICE: 확장성과 다목적

ONLYOffice Workspace 협업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문서 관리, 프로젝트 기획 및 스케줄링, 고객 관계 및 이메일 등 일상적인 비즈니스 작업을 위한 모든 툴을 제공한다. 이 다목적 플랫폼은 공용 클라우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설망에서 오픈소스 솔루션으로 런칭할 수도 있다.

 

ONLYOffice Docs는 오픈소스 오피스 제품군 형태로 텍스트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리젠테이션용 온라인 편집 툴을 제공한다. 편집 툴은 MS Office 포맷(docx, xlsx, pptx)과의 호환성이 높으며 실시간 공동 편집, 주석 추가, 검토 및 빌트인 채팅 기능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탑재했다.

 

ONLYOffice 편집 기능은 현재 20개 이상의 인기 플랫폼과 NextCloud, ownCloud, Seafile, Alfresco 등 수 많은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에 통합되어 있다.

 

이와 같은 폭넓은 가용성은 ONLYOffice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이면서 동시에 사설 서버용 자체 호스팅 플랫폼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따라서 다양한 OS와 이를 배경으로 한 그룹 협업, 그리고 휴대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플랫폼간 호환성을 제공한다.

 

ONLYOffice는 접근성과 확장성을 갖춘 생태계를 효율적으로 구축한다. 가장 낮은 레벨에는 MS Office를 무료로 대체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위한 무료 데스크톱 버전이 있다. 가장 높은 레벨에는 강화된 보안성 등 기능과 확장성이 크게 향상된 Enterprise 버전이 있다. ONLYOffice는 Unix, 그리고 Linux와 같이 Unix와 유사한 OS를 연상시키는 계층적 액세스 권한과 엔드투엔드 암호화로 강화된 풍부하고 심도 깊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ONLY OFFICE 영업팀장인 Galina Goduhina는 "ONLYOffice는 그룹 지향적 협업 접근 방식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메시징 인기가 높은 APAC 지역 사용자들에게 각광 받을 것이다. ONLYOffice는 또한 단순한 메시징과 채팅은 물론 다목적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면서 "ONLYOFFICE는 기업들이 사용하는 내부 서비스 플랫폼과 맞먹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개인 또는 커뮤니티 수준에서 사용 가능한 메시징 및 기타 앱도 포함된다. ONLYOFFICE는 방대한 APAC 지역 국가간 거리를 좁히고 창의적인 팀 작업을 위해 관리가 가능하고 보안성을 갖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ONLYOFFICE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ONLYOFFICE

CATEGORY:

Business

READ IN:

English, Japanese

PUBLISHED ON:

16 Dec 2021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