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뛰어난 사용 수명을 자랑하는 새로운 ST 토크 힌지 옵션 발표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Newswire - 2024년5월21 - 사우스코가 신뢰받는 ST 토크 힌에서 기존 세대보다 2배 이상 긴 사용 수명을 제공하는 차세대 버전을 선보입니다. ST 토크 힌지는 작은 크기에 뛰어난 내구성과 토크를 제공하는 제품이며, 사용자가 어떤 무게의 패널 및 덮개도 손쉽게 위치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그 크기와 토크 값 덕분에 초소형 웹캠 및 소비자용 가전은 물론 휴대형 컴퓨터 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PoS 단말기, 의료 장비, 대형 함체 패널까지 다양한 설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T-7A2와 ST-10A2는 전 세대 제품과 같은 다양한 기능, 강도, 인간공학적 이점과 함께 획기적으로 늘어난 사용 수명까지 제공합니다.

ST-7A2와 ST-10A2토크 힌지
ST-7A2와 ST-10A2토크 힌지

토크 힌지는 어떤 제품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데 큰 역할을 하지만 근본적인 제약이 있습니다. 바로 내부 메커니즘의 마모가 점점 더 심각해집니다. 이 메커니즘이 사용자가 겪을 하중을 덜어주기 때문에 차츰 마모될 수 밖에 없으며, 그러면서 본래의 기능인 토크 속성도 감소합니다. 토크 힌지를 오랫동안 자주 사용하면, 이 메커니즘의 강도가 줄어들면서 결국 일반 힌지와 다를 바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ST-7A2와 ST-10A2는 내부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힌지의 사용 수명이 획기적으로 늘어났습니다. 따라서 힌지가 사용되는 제품의 사용 기간 내내 제대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ST 토크 힌지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다양한 기능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두 제품은 여기서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더 무거운 하중도 견디는 고강도 어댑터, 그리고 더 자유로운 설계를 지원하는 와이어 오프셋 어댑터의 형태로 새로운 설치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처럼 새롭게 추가된 옵션 덕분에 ST 토크 힌지를 다양한 설계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ST 토크 힌지에서 특히 중요한 이점으로 인간공학적인 혁신을 꼽을 수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엔지니어는 디바이스 설계 시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향상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곤 합니다. 부드러운 작동을 지원하는 토크 힌지는 사용자가 정확하게 원하는 위치로 디바이스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토크 힌지가 중력의 영향을 해소하므로, 사용자는 자신이 작동하는 모든 패널과 디바이스의 위치를 언제나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패널이 갑작스럽게 닫히면서 사용자가 부상을 당할 위험도 줄어듭니다.

ST 토크 힌지에 관해 southco.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거나 24/7 고객 서비스 팀([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십시오.



Hashtag: #southco #hinge #torque #positioncontrol #door #panel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버전: https://southco.com/ko_kr_int/)
SOURCE:

사우스코

CATEGORY:

Manufacturing

PUBLISHED ON:

21 May 2024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