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ian City, 故 장국영 20주기 추모를 위해 20가지 스토리와 430인치 모자이크, 네온 광벽 상영회 등으로 구성된 Timeless Leslie Encounter 행사 개최



홍콩 - Media OutReach - 2023년 3월 27일 - Olympian City는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팝스타 장국영(Leslie Cheung)의 20주기 추모행사인 Timeless Leslie Encounter 이벤트를 올해 3월 23일부터 4월 2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그에 대한 추억과 영향력을 이어가기 위한 이번 행사는 故 장국영과 연결된 20가지 스토리를 내레이션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3월 31일 열리는 스토리 공유 세션으로 장국영과 사이가 두터웠던 지인, 동료들, 팬들이 생전의 그와 직접 만나 교감했던 이야기들을 들려주게 되며, 가수 Mike Tsang이 장국영의 명곡을 공연한다.

11.jpg

이벤트 기간 동안 팬들이 제공한 3000여장의 사진으로 구성된 대형 디지털 모자이크 작품과 영상클립 20편이 430인치 TV화면을 통해 펼쳐지게 된다. 그가 출연한 영화와 노래 중 팬들이 직접 선정한 잊지못할 작품들이 네온광 벽면을 통해 상영되는 한편, 자동 연주되는 그랜드피아노가 8곡의 노래를 들려주게 된다.

일반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3,000장의 사진으로 만들어지는 장국영 모자이크 실물제작 과정에 일반인들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들은 행사 참가 후 기념품으로 기념사진도 받게 된다.

쇼핑객들은 장국영의 노래 3곡과 이벤트 테마곡인 Timeless Leslie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아이론-온자수 패치 4종 한 개 세트를 교환받을 수 있다.

Leslie Cup 비롯한 수집품 전시회

본 전시에서는 세계적 디자이너인 Alan Chan이 장국영의 1989년 앨범 Leslie '89의 커버 제작에 사용되었던 밀착인화지를 일반인들에게 최초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장국영이 1993년 기획한 마작대회의 우승 트로피도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다. 행사 호스트였던 DJ Suzie Wong이 이 대회 첫 우승자였다. Wong은 2021년 장국영을 추모하는 의미로 다시 한 번 대회를 열었으며 트로피는 장국영의 열혈 팬이 받았다.

장국영은 홍콩의 전설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한국과 일본 출판사들이 그를 다룬 서적을 다수 출간한 바 있다. 일러스트레이터였던 일본의 한 열혈 팬은 1990년대 장국영의 일본 투어 때 그를 본 이후 장국영의 다양한 영화 캐릭터를 드로잉으로 남겼다. 한 한국인 팬은 2023년 3월 31일 열리는 공유 세션에 참석해 1980년대와 1990년대 그를 다룬 서적들을 수집한 계기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Hashtag: #OlympianCity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Olympian City

CATEGORY:

Event

PUBLISHED ON:

27 Mar 2023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