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진동 방지 범퍼 및 케이블 설치 브라켓을 갖춘 새로운 로터리 래치 출시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3년2월23한 - 사우스코가 R4-EM 전자 로터리 래치 시리즈를 확장하여 작은 크기에서 첨단 지능형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사우스코가 새롭게 출시한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는 변함없이 뛰어난 성능 및 기능과 함께 한층 더 강력해진 보안을 제공하는 숨김형 전자 래칭 솔루션으로, 공간 제약이 심한 사용 환경에 적합합니다.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

이 경량형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는 래치 및 도어 상태 센서가 통합되어 있어 트래픽 집중 지역에 설치한 장비, 즉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모바일 의료 기기 등에서 확실한 보안 및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선 연결 기능으로 손쉽게 기존 소프트웨어에 래치를 연결하여 정확한 상태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고 전력 드로우가 적은 R4-EM-05는 배터리 작동 방식이며, 기계식 오버라이드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는 숨김형 밀어닫기식 액세스 제어 솔루션이므로, 공간 제약이 심하고 원격 액세스가 필요한 각종 산업 환경에 적합합니다. R4-EM-05는 변함없이 강력한 기계식 래칭 기능에 업그레이드된 지능형 보안을 접목합니다.

사우스코 R4-EM 전자 로터리 래치 시리즈는 전자 액세스 제어의 편리함과 검증된 고성능 로터리 래치의 보안을 모두 제공하는 소형 통합 패키지입니다. 편리한 밀어닫기 방식 및 전자 작동 방식으로 다양한 사용 분야에서 간소화된 액세스를 구현합니다. R4-EM은 다양한 재질 중에서 선택 가능하므로,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스위치 옵션 및 지연 다시 잠금 버전은 도어를 잠금 해제 상태로 유지하면서 수동으로 여닫을 수 있게 합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는 이렇게 소개합니다. "R4-EM-05 전자 로터리 래치는 업그레이드된 전자 지능형 기능과 새로운 기계식 기능을 작은 패키지에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따라서 택배 보관함, 의료용 디스펜서 장비, 기타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등의 작은 서랍 및 액세스 패널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shtag: #southco #rotarylatch #electroniclatch #parcellocker #selfservice #highstrength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버전: )

SOURCE:

Southco Asia Limited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3 Feb 2023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lectronics

04 January 2024

Southco Introduces New ST-20L Embedded Hing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