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 Lee, 신곡 Goodbye Princess 발표 앞두고 제작된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에피소드 Falling in the Deep 공개



홍콩 - Media OutReach - 2022년 11월 16일 - 아시아의 패션 아이콘이자 팝 가수로 영화 및 TV 배우이기도 한 Tia Lee는 자신의 복귀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애니메이션과 음악, 패션 비디오그래피가 결합된 전혀 새로운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니크한 스토리텔링과 음악 발매 형식인 Goodbye Princess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와 6부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번째 에피소드는 공개 이후 지난 72시간동안 1365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첫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콘텐츠 내용을 담은 테마 이미지

Goodbye Princess 사전 발매 캠페인은 6부작 애니메이션 시리즈 론칭으로 막을 올렸다. 30초 분량의 각 에피소드는 "공주"를 주제로 한 고전 소설이 전하고자 하는 주제를 공유하며, Tia 자신의 경험과 연예계에서 걸어온 여정에 영감을 받아 고전 스토리를 기발한 형태로 재구성했다. Goodbye Princess는 스테레오타입에서 벗어나 편견을 떨치고 자신의 운명을 주체적으로 결정하는 길을 개척해 나가고자 하는 Tia의 의지를 드러내고자 한다.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The Voice를 주제로 한 Digital Cover, 그리고 Tia Lee가 Vogue Hong Kong과 가진 심층 인터뷰도 함께 공개되었다. 전 세계 팔로워들은 여성의 자긍심 증대를 주제로 한 Tia의 새로운 여정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Vogue Hong Kong 크레딧:
포토그래퍼: Shin Sun Hye (@Studioioo)
패션 디렉터: Sean K (@S.e.a.n.K)
스타일리스트: Kim Sun Young & Kim Jee Soo (@ES.Consultancy)
헤어: Jang Hye Yeon (@janghyeyeon_)
메이크업: Lee Suk Kyung (@OngiBeauty)
네일: Eun Kyung Park (@Nail_Unistella)
총괄 프로듀서: Lee Kyung Kim at BL Creative House (@BLcreativehouse)


지난 11월 11일 발표된 첫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Falling in the Deep 은 마음이 평화로운 인어가 조용한 바닷속을 행복하게 헤엄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러던 중 해저 속에서 오래된 TV 세트를 발견하는데, 알고 봤더니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터널로 이어지는 입구였다. 불빛에 사로잡힌 인어는 터널 속에 있는 상상과 유혹의 만화경으로 헤엄쳐 들어간다.

이후 인어는 자신의 꼬리가 갑자기 다리로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헤엄을 칠 수 없게 된 인어는 바닷속으로 깊이 가라 앉게 되는데, 한 줄기 빛이 그녀를 감싸기 시작한다. 이 빛줄기는 과연 인어를 구해줄 것인가? 아니면 앞으로 다가올 역경의 징조일까? 앞으로 인어는 무엇을 마주하게 될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해답은 11월 15일(내일) 공개되는 에피소드 2에서 알 수 있다.

Goodbye Princess 애니메이션 시리즈 에피소드 1 포스터

본 포스터는 지난 11월 12일 공개되었으며 애니메이션 숏클립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설명하고 있다:

  1. TV 세트는 Tia의 연예계 및 패션 분야 여정이 시작됨을 상징한다.
  2. 만화경은 상상과 유혹을 의미하며 Tia가 업계에 처음 몸 담았을 당시 실제 모습과 외모를 나타내는 각기 다른 이스터에그도 숨어 있다.
  3. 인어의 꼬리가 사라진 것은 Tia가 연예계의 실상을 깨닫고 자신의 무기력함을 호소하는 것을 나타낸다.

이처럼 놀라운 시리즈를 보완하는 것은 Falling in the Deep과 동일한 주제에 기반한 Tia의 모션 및 스틸 이미지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Tony C. Miller가 큐레이션한 이들 모션 및 스틸 이미지는 눈부신 모습의 Tia가 초록빛 꾸뛰르 드레스를 입은 채 물 속에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실제 촬영 역시 수중에서 진행되었는데 Tia가 물 공포증이 있기 때문에 어렵게 제작되었다.

이번 애니메이션 및 패션 비디오그래피 시리즈는 음악 발매 전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로는 획기적 형태로 기획되었으며 Tia 개인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라 할 수 있다. Tia의 GOODBYE PRINCESS와 관련된 캠페인은 추후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2 발표 일정:
애니메이션:
11월 15일
애니메이션 포스터:
11월 16일
모션 및 스틸 이미지:
11월 17일

언론 보도용 공식 자료:
"GOODBYE PRINCESS"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1:
https://youtu.be/w8nG_R7fm20
"GOODBYE PRINCESS" 에피소드 1 포스터:
https://www.instagram.com/p/Ck2gvCOvfbA/

https://www.facebook.com/photo?fbid=679156036910954&set=a.231904644969431 (다운로드용)
"GOODBYE PRINCESS" 에피소드 1 스틸 이미지: https://www.instagram.com/p/Ck7qmJFvrJ-

https://www.facebook.com/photo?fbid=681898139970077&set=a.231904644969431 (다운로드용)
"GOODBYE PRINCESS" 에피소드 1 스틸 이미지: https://youtu.be/LNPmgPNA8aQ

Tia Lee Official Channels:
Instagram @leeyufen: https://www.instagram.com/leeyufen/
YouTube: https://www.youtube.com/@tialeeofficial/
Facebook: https://www.facebook.com/leeyufentialee/
Weibo: https://weibo.com/u/1396928042/



Hashtag: #TiaLee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Tia Lee 소개
Tia Lee(李毓芬)는 대만 타이베이 출신 아시아 팝 가수이자 영화와 TV 배우, 모델로 걸그룹 Dream Girls의 전 멤버다. Tia는 연기와 음악 활동 외에 주요 패션쇼에도 빈번하게 출연하고 있다. 패션 아이콘이자 트렌드세터인 Tia는 Vogue, Elle, Marie Claire 등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으며 Vogue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자신의 뷰티 및 패션 팁을 공유하고 있다.
SOURCE:

Redhill Asia

CATEGORY:

Entertainment

PUBLISHED ON:

16 Nov 2022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