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넥슨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한국 내 공식 소셜 풋볼 게임 파트너사로 선정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2015 8 11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한국의 온라인 게임 개발 유통기업 넥슨(Nexon) 고무적인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넥슨은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소셜 풋볼 게임 파트너(Social Football Gaming Partner)사가 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1500 명에 달하는 한국 팬들에 한층 다가갈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양사 파트너십 체결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한국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고유의 브랜드와 게임플레이가 탑재된 한국어판 'EA스포츠 FIFA 온라인 3' 접할 있게 된다. 바비 찰튼 , 데니스 , 브라이언 롭슨, 데니스 어윈, 박지성, 앤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담았던 레전드들의 실제 모습과 유사한 플레이어들을 게임으로 즐길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처드 아놀드 대표이사는 "한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아주 중요한 의미를 갖는 국가이다. 우리는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열정적인 성원을 보내 주는 한국 팬들과 구단과의 거리를 더욱 좁힐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넥슨은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상적인 파트너이며, 앞으로도 팬들과 최신 게임 기술을 공유할 있기를 기대한다" 밝혔다.

 

넥슨코리아의 박지원 대표이사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복합적인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고, 나아가 국내 게임업계에 모범이 있는 길을 개척하게 것에 대해 커다란 자부심을 느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EA스포츠 FIFA 온라인 3 이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있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기업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47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소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스포츠 팀 중 하나로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관중을 가진 스포츠의 팀 중 하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37년의 유구한 역사 속에서 62개의 트로피를 거두며 세계를 선도하는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했으며 6억 5천 9백만 명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거대하고 열정적인 커뮤니티는 전세계를 기반으로 스폰서십, 머천다이징, 제품 라이센싱, 뉴 미디어와 모바일, 방송과 경기 당일 등 다방면에서 거대한 부가 가치를 창출하고 잇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Manchester United

CATEGORY:

Sports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11 Aug 2015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