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램(William Lam), 아시아태평양 지역 판매 및 지원 담당 임원으로 Datacolor(R)에 합류



판매 관리의 베테랑으로 판매 리더십과 지원과 관련된 다년간의 경험을 수혈할 예정

뉴저지 로렌스빌 --Media-OutReach-- 2013 10 9 -- 컬러 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Datacolor® (www.datacolor.com) 윌리엄 램씨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판매 지원 담당 임원으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램씨는 컬러 관리 업계에서 17 년간 판매 활동을 지휘해 경험을 가지고 Datacolor 합류하며 중화권, 홍콩,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 타이완에서 동사의 판매 지원 조직들을 지휘할 예정이다.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러 유수 기업에서 다양한 경영 관련 직책을 맡으며 경력을 쌓아왔다. 가장 최근에는 X-Rite 중화권, 타이완, 동남아시아 판매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직을 역임했다.

 

Datacolor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지원 담당 임원직을 맡아 그는 소비자와 산업 업체들 모두를 대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판매 지원 부서들에 전략 영업 관련 리더십을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사업 실적 최적화를 위해 매출 증대, 수익성 시장 개발을 견인하는 전략을 실행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신임 임원은 중화권, 홍콩,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 타이완 전역에서 50명의 지역 판매 인력들로 구성된 팀을 지휘하는 책임이 있다.

 

브라이언 레비(Brian Levey) Datacolor 판매 지원 담당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윌리엄 신임 임원의 Datacolor 합류를 환영하며 신임 임원이 아시아 태평양 판매 지원 담당 임원직에 기여할 것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당사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활동이 꾸준히 확대되어 감에 따라 최고 수준의 판매 지원을 뒷받침할 적절한 경험을 가진 리더들을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와 관련하여 신임 임원이 향후 당사의 비전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구현하는 이상적인 인재라는 것을 확신한다."

 

신임 임원은 이렇게 말했다. "매출 성장과 시장 개발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은 Datacolor 성공에 필수적이며 저는 회사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을 구현할 책임을 맡은 팀의 일원이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소비자와 산업 업체 모두를 위한 지역의 판매 지원 지원 조직 내에서 일함으로써 제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습득한 전문성을 활용하고 여러 채널에 걸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컬러 관리 제품과 관련된 Datacolor 다양한 제품들의 전반적인 소구점을 넓힐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1236

 
Datacolor 관련 정보 Datacolor는 컬러 관리 솔루션 및 컬러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세계 유수의 브랜드, 생산업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및 소비자들이 지난 40여 년간 일관성 있게 올바른 컬러를 구현하기 위해 Datacolor의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선택해 왔다. 스위스 기업인 Datacolor의 글로벌 활동 기반에는 유럽, 미주 및 아시아 전역의 65여 국가들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판매, 서비스 및 지원 네트워크와 14개의 전세계 영업 및 생산 시설들이 포함되어 있다. 동사가 지원하는 분야로는 의복 및 직물, 페인트 및 코팅, 자동차, 플라스틱, 사진, 홈 시어터 등이 있다. Datacolor 및 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datacol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tacolor

CATEGORY:

Colour

PUBLISHED ON:

09 Oct 2013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