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 일렉트로닉스, 서울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IoT in Action 이벤트에서 스마트 환경과 스마트 농업 애플리케이션용 IoT 솔루션 선보일 예정



서울 - Media OutReach - January 30, 2018 -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 Inc.) 오는 1 30 서울에서 열리는 Microsoft IoT in Action 행사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애로우는 Microsoft IoT 애그리에이터(aggregator) 파트너이자 이번 이벤트의 플래티넘 스폰서로서 센서,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연결 기능을 통합한 사물인터넷(IoT) 솔루션들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재현성을 갖춘 IoT 솔루션 구축을 통해 어떻게 고객사 니즈에 대응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지 참가자들이 이해할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의 포괄적인 'sensor-to-sunset' IoT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는

 

IoT 센서 기술은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스마트 시티 개발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주도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IDC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지속적인 IoT 도입을 위한 준비도가 가장 높은 국가 하나로 꼽혔다1. 세계적 규모의 IoT 전자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커넥티비티 서비스 애그리게이터인 애로우는 IoT 개발자와 실무자들이 IoT 도입을 촉진할 있도록 지원함에 있어 유리한 고지에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애로우가 선보일 IoT 기술과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 견고하고 즉시 도입이 가능하며 저전력인 Waspmote 플러그앤센서 시스템은 Libelium이 제작했으며 물, 공기, 날씨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선제적 조치를 위한 경보 기능을 갖추고 있다.
  • 개념증명 형태의 도농 IoT 솔루션은 센서 모듈과 매시 프로토콜 커넥티비티, 게이트웨이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솔루션은 온실 환경을 관리하고 데이터 분석 결과를 생성함으로써 최적화된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통해 구동되는 Arrow ConnectTM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애로우가 설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원활하고 안전한 형태로 기기에 관계 없이 데이터 흐름이 형성될 수 있도록 하며 그 어떤 프로토콜, 클라우드보다 뛰어나다. 또한 모든 IoT 기기를 안전하게 프로비저닝 및 관리한다.

 

에이든 미첼(Aiden Mitchell) 애로우 IoT 글로벌 솔루션 팀장은 "스마트 형태의 커넥티드 기기 개발은 광범위한 기술, 전문성을 통해 IoT 관련된 결과와 혜택을 제공해야 한다. 우리 회사의 포괄적인 'sensor-to-sunset' IoT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는 센서, 엣지 컴퓨팅, 커넥티비티, 게이트웨이부터 클라우드 플랫폼, 데이터 분석, 보안 솔루션을 망라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복잡성을 줄이고 공공 민간 분야에서 마주하고 있는 기술적 난관을 제거하는 한편 IoT 기기나 솔루션을 개념화, 도입 관리한다" 밝혔다."

 

니콜 데닐(Nicole Denil)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OEM IoT 채널영업부문 본부장은 "애로우가 이번 IoT in Action 이벤트의 스폰서이자 APAC 지역 윈도우 IoT 유통사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인텔리전스 엣지 기기는 IoT 솔루션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다. OEM Windows IoT 사용 가능하게 함으로써 애로우와 소속 OEM 파트너들은 강력하고 안전한 기기를 공급할 있을 것이다. 기기들은 클라우드와 AI 서비스와 연결될 경우 고객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있다" 말했다."

 

Libelium 아시아, 호주, 동유럽 지역 Smart Cities, Industry, eHealth 사업을 담당하는 카를로스 에르란도(Carlos Herrando) 영업관리 매니저는 "Libelium 무선, 센서 기술은 애로우의 포괄적인 IoT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 양사는 도입 최소한의 설계만 필요로 하는 통합 형태의 IoT 솔루션을 공급할 있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의 IoT in Action 행사에서 애로우와 공동으로 전시에 나서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말했다."

 

한국, 미국, 독일, 중국 7 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IoT in Action 관람객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인사이트, 베스트 프랙티스, IoT 기술들을 통합한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업계 전반에 걸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 관련 정보는 이곳 클릭하면 된다. 애로우의 IoT 제품에 대한 정보는 iot.arrow.com 방문하면 된다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 소개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 전자부품 기업용 컴퓨팅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 상용 고객을 상대로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애로우 일렉트로닉스는 세계 90개국 465 지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12 5,000곳의 OEM업체, 생산용역회사, 상용고객사를 위한 공급채널 파트너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https://www.idc.com/getdoc.jsp?containerId=prAP42904617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row Electronics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30 Jan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