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사우스코 웹 사이트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0년 6월24일 -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 --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사우스코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된 웹 사이트, southco.com을 정식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웹 사이트는 고객에게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계 공학 전문가도 각자의 설계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획기적으로 빨라진 속도로 찾도록 지원합니다.


새롭게 개편된 southco.com은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깔끔한 완전 반응형 레이아웃을 적용했으며, 모든 브라우저 및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만큼 다음과 같이 사용자가 빠르고 편리하게 이 사이트를 검색하여 각자의 사용 분야에 적합한 액세스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직관적인 사이트 검색. 검색 시 제품 이미지, SKU, 제품 설명을 보여주고, 가장 많이 검색된 제품 기능을 기준으로 삼아 결과를 표시합니다.
  • 향상된 규정 준수 검증 기능. 손쉽게 제품 SKU를 검색 기준으로 삼아 필요한 규정 준수 문서를 찾은 다음 다운로드하여 규정 준수 심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산업별 전문 페이지. 사우스코가 기능 및 산업 디자인을 발전시켜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용 분야를 소개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FAQ). 키워드 또는 카테고리 검색으로 원하는 답을 찾고 사우스코 제품과의 부품 번호 교차 참조도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southco.com은 전 세계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며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의 9개 언어로 지원됩니다.  또한 관련 제품 페이지 및 지원 페이지를 통해 CAD 다운로드, 기술 정보, 브로슈어, 사례 연구 등 다양한 서비스와 자료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southco.com은 고객 경험을 최우선에 둔다"고 사우스코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 이사인 게리 클리섬은 강조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새로워진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와 개선된 구성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설계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southco.com은 전 세계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사우스코의 미래 성장 및 발전을 위한 투자로서 굳건한 사우스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새로운 사이트는 사우스코라는 기업의 진화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우스코가 최고 품질의 솔루션, 엔지니어링 우수성, 세계 정상급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한국사우스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57번길8공단본부빌딩 9층

전화 번호: (82) 31 697 2000   전자 메일: [email protected]


SOURCE:

Southco, Inc.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4 Jun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lectronics

04 January 2024

Southco Introduces New ST-20L Embedded Hing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