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asus Development AG, 전 세계 곳곳에 신규 생산시설 건립 승인



발표: Pegastril-Nuevo 생산시설 확대 결정

스위스 쿠어 - EQS Newswire - 2020년 6월 9일 - Pegasus Development AG는 이사회 임원인 로베르토 스파노(Roberto Spano)의 리더십을 기반으로 Pegastril-Nuevo 생산시설 추가 확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생산 시설은 전 세계 곳곳에 있는 다수의 부지에 건립될 예정이며, 터키에 있는 시설 역시 확장된다. 이 같은 투자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도 창출될 전망이다.

 

남미 지역 20개 국가를 비롯해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그리스, 키프로스, 나이지리아, 우간다, 탄자이나, 모잠비크, 앙골라, 모리셔스, 기니비사우, 카보베르데, 상투메, 몽골 내 생산 시설들이 인수 확장될 예정에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방역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Nuevo처럼 과일껍질 성분으로 된 무알코올인 제품들의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는 자사 경영진이 Nuevo 제품 생산 확대를 결정하게 된 결정적 요인이다.

 

Pegasus Development AG는 Nuevo에 대한 투자를 통해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으며, 현재 Pegastril-Nuevo 브랜드를 개발중에 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www.pegastrilnuevo.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Pegastril-Nuevo는 코로나바이러스와 팬데믹 확산을 막기 위해 노력 중이다. 단 몇 초 만에 소독제를 인체에 분사하는 방역부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이 개발된 상태다. 특히 방역부스는 공항, 기차역, 공공장소에서 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소독제 탱크 하나로 인당 10~12초씨 1만여 명에 대한 소독을 실시할 수 있다.

 

Pegastril-Nuevo는 이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나이지리아, 유럽 지역에 공급되고 있다.

 

앞으로는 모든 사업 영역에서 바이러스 보호 제품이 최우선 순위가 될 것이다. 모든 식당과 쇼핑센터에서 방역부스 설치가 의무화될 것이 유력하며, 향후 판매량이 증가할 전망이다. 방역부스는 또한 오프라인 상점이 전자상거래 업계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와 관련된 시장이 앞으로 상당한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라는 게 Pegasus Development AG의 전망이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Pegasus Development AG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9 Jun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