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의 새로운 서비스, 항공우주 및 방위 시스템의 열과 전력 관련 제약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



프랑스 그르노블 - Media OutReach - 2020년 12월 7일 - Teledyne e2v는 고신뢰성(Hi-Rel) 전자 처리 플랫폼의 전력 및 열 관련 제약조건을 대응하며 우주항공/방산업계 고객 지원이라는 목표 달성 가속화에 나선다. 2019년 말 발표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자사는 다양한 핵심적 추가 요소를 포함하는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이에 따라 고성능 멀티코어 프로세서 도입 시 설계 마진을 늘리기 위한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측면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엔지니어들은 과도한 전력 드로우와 더불어 발열을 소멸시키기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맞춰 설계를 최적화 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다. 개념 단계에서부터  Teledyne e2v와 협력함으로써 고객의 기술 팀은 Teledyne e2v가 프로세서 수준에서 제공하는 설계 마진을 더 잘 평가할 기회를 가지게 되고, 이를 통해 설계 가운데 어떤 범위가 유지되어야 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게 된다. Teledyne e2v는 프로세서 사용에 대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의 전력 또는 열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파트너가 되었다.

 

시스템의 전반적인 특성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제한적인 전력 예산과 공간 절약 조치 유지에 따른 잠재적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는 최적의 접근 방식을 정의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프로세서 CPU 로드, 코어 주파수 및 접합 온도와 같은 변수에 대한 데이터를 참고할 수 있다. Teledyne e2v는 전력 최적화 프로세서 스크리닝, 공급 능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의된 기준에 잘 맞는 장치를 공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력 자원은 그대로 유지하고 열 발생을 최소화하며 높아진 성능 기준을 달성할 수 있다.

 

Teledyne e2v의 전력 최적화 마이크로프로세서 솔루션 공급 능력을 보여주는 Live Demo 세션은 등록 후 https://www.teledyne-e2v-semiconductors-web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마 포르쉐(Thomas Porchez) Teledyne e2v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엔지니어들은 설계 프로젝트 마지막에  이르러 전력 및 열 관리 문제와 마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하드웨어가 내장된 인클로저 안에는 방열판이나 팬이 들어갈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결국 성능을 희생시키는 결과로 이어진다"면서 "엔지니어들은 또한 미래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에 대비해 충분한 헤드룸을 마련해야 하며, 이는 전력 효율적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저해 요인이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공간적 제약이나 기계적 결함 발생 가능성도 염두해야 하기 때문에 팬이 없는 시스템이 의무화되고 있다. 팬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이 장시간 계속 작동하는 등 극한 상황에서도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구성도 필요하다"면서 "우리가 가진 전문성은 이런 상황에서 중요하게 발휘된다. 스크리닝 및 기술 자문을 결합해 몇몇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미 성공적으로 전력 소비량을 줄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는 데이터 변환기, 인터페이스 IC, 마이크로프로세서, 아날로그 스위치, 전압 기준, 디지털화 장치, 논리회로, 메모리, RF 기기 등 신호 처리 체인에서 핵심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고성능, 고신뢰성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한다. 민간 항공우주, 산업, 의료, 군용, 과학 및 우주 분야에 제품을 공급하는 당사는 상용 기술 리엔지니어링 및 업스크리닝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대응하고 있다.

 

Teledyne e2v 제품 가운데 상당수는 NXP, Everspin, Micron 등의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되었다. 또한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 완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eledyne-e2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Teledyne e2v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07 Dec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vent & Exhibition

10 October 2023

Teledyne e2v to attend Seoul ADEX 2023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