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의 보드 레벨 하드웨어를 통해 최신 Ka Band DAC로 선제적 실험 가능



프랑스 그르노블 - Media OutReach - 2020년 5월 26일 - Teledyne e2v는 자사의 ADC(Digital-to-analog converter) IC 포트폴리오를 확장 할 예정이며, 함께 제공되는 평가 플랫폼의 가용성을 통해 엔지니어는 곧 설계 프로젝트에 적용 할 수 있게 될것이다. 자사는 Ka-Band 주파수로 작동 할 수 있는 EV12DD700 듀얼 채널 DACs 초기 샘플링을 시작 하려고 한다. 주로 미션 크리티컬 마이크로 웨이브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는 이 장치는 빔포밍 에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3dB 감쇠만 보이는 25Ghz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역폭이 크게 늘어나도 감쇠량은 3dB에서 소폭 증가한다. 개별 DA는 정교한 신호처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는 프로그래머블 안티 싱크 필터 및 DDS(direct digital synthesis) 능력, 프로그래머블 컴플렉스 믹서 등이 포함된다. 또한 digital up-converter( 4 interpolation 단계, SINC compensatio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V12DD700 평가 키트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올해 중으로 양산이 예정된 12.5GSamples/s EV12DD700의  핵심적인 운용 요소를 평가 할 수 있다 . 즉, 특정 설계 기준에 대한  초기 유효성을  평가할 수 있는 것이다. 등록 사용자는 앞으로 수 개월 동안의  중요한  측정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니콜라 샹띠에(Nicolas Chantier) Teledyne e2v 반도체 마케팅팀장은 " 소프트웨어 중심적인 구조를 따라 하드웨어에 크게 의존하는 시스템에서 RF 시스템을  마이그레이션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어 훨씬 빠르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Ka 밴드가 광범위하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 높은 수준의 주파수 레벨을 지원하는 EV12DD700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RF 하드웨어를 디지털 코드로 교체 할 수 있는 평가 키트는 이 같은 작업을 시작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의 혁신은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또는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웹사이트www.teledyne-e2v.com/products/semiconductors


SOURCE:

Teledyne e2v

CATEGORY:

 
PUBLISHED ON:

26 May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vent & Exhibition

10 October 2023

Teledyne e2v to attend Seoul ADEX 2023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