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성공을 거둔 후드 래치에서 훨씬 더 얇아진 새로운 설계를 선보인 사우스코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0년 4월22일 - 한국사우스코 (Southco Korea.) -- 사우스코가 새롭게 후드 래치 라인을 설계하여 차세대 서버 및 데이터 센터 환경의 공간 제약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더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HH 후드 래치는 얇은 두께와 8밀리미터에 불과한 폼팩터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새로운 설계에는 편리한 팝업 핸들도 포함되어 직관적인 작동을 지원합니다.

 


HH 후드 래치


사우스코 HH 후드 래치는 데이터 센터 및 통신 업계에서 더 많은 하드 디스크 및 확장 슬롯을 수용하는 새로운 설계를 비롯하여 공간 제약이 있는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두 위치의 체결 홀을 지원하는HH 후드 래치는, 두 위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장비 설계와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는 등 HH 후드 래치의 외관도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새롭게 설계된 HH 후드 래치는 사우스코의 대표적인 성공작이었던 제품 라인의 특징인 다목적성을 확장하였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 래치는 얇은 저돌출형 설계로 한정된 공간에서 간편하게 작동해야 하는 서버 및 데이터 센터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고 말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한국사우스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57번길8공단본부빌딩 9층

전화 번호: (82) 31 697 2000   전자 메일: [email protected]


SOURCE:

Southco, Inc.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2 Apr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