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Ex, TEAMZ 함께 일본에서 제5기 글로벌 블록체인 정상 회담 개최



TOKYO, JAPAN - Media OutReach - 9 April 2019 - 2019 4월에 일본 도쿄 호문에서 6,7 이틀동안 블록체인 정상회담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정상회담은 TEAMZ 주최하고 PsEx 공동 주최측으로써 전통 자본과 블록체인을 융합시키고 아시아에서 제일 영향력 있는 이번 블록체인 정상회담을 함께 개시한다.




TEAMZ는 아시아에서 제일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정상회담으로 이미 4회 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주최하였다. 이번 정상회담은 미국, 중국 대륙 및 홍콩, 일본, 동남아시아의 100여개 최정상 자본을 모이고 LINE, SOFTBANK, 롯데, J.P.Morgan 등 17개 출시 회사가 본 정상회담에 깊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120명의 거물급 게스트를 초대하였는데 그중에는 라이트코인의 COO FRANKLYN RICHARDS, 모건 Creek Digital자본 창시자 ANTHONY POMPLIANO, 위키백과 공동 창시자 LARRY SANGER, 일본 Watson 클라우드 플랫폼 부문 부장 히라야마 쯔요시, TRUST Ex 공동 창시자 Abel Wilson, KEX거래소 CEO 윤효강 등 각 업계에서 거물급 게스트들이 있다. 회담 프로젝트은 63개가 넘고 회담 규모도 5000명에 달한다.


정상회담은 블록체인 업계를 더욱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촉진하고 전통자본과 블록체인을 융합시키며 우수한 프로젝트를 최대한 빨리 투자와 기술적 지지를 받을수 있게 도와주고 글로벌 합작 기회를 제고하기 위해서이다. 정상회담은 더욱 많은 기업과 프로젝트를 위해 교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종합 관리 플랫폼의 선도자로써 PsEx 줄곧 완전히 새로운 AI지능 투자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투명한 금융전문형 거래 환경을 만들어 고객의 자산 안전을 지켜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 경제 산업체인을 통해 전체 생태구조를 배치하는 사유는 이미 전세계 17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공통된 인식을 얻었다. 그리고 어떻게 디지털 경제를 통해 글로벌 실체 경제를 위해 더욱 서비스할 것인가에 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기하였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PsEx

CATEGORY:

Business & Finance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09 Apr 2019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