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SIL4 인증 받은 ControlSafe COTS 철도 컴퓨팅 플랫폼을 차상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선보여



팬리스 카본 플랫폼, 안전 아키텍처와 하드웨어 기반 보팅 메커니즘 공유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7 426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최신 포트폴리오 제품으로 SIL4 인증 설계된 철도 안전 애플리케이션용 COTS 컴퓨팅 시스템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 (컨트롤세이프 카본 플랫폼)을 선보였다. 새로운 플랫폼은 자동열차방호장치(ATP), 자동열차운전장치(ATO), 능동형열차제어장치(PTC) 같은 차상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선로변 열차 제어 및 열차 신호 운영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ArtesynControlSafe™ Carborne PlatformControlSafe PlatformControlSafe Expansion Box 에 동일하게 적용된 안전 아키텍처 및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로써 철도 시스템 통합 서비스 업체와 철도 애플리케이션 사업자를 위해 비용 효율적이고도 고도로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포트폴리오 제품 중 먼저 공개된 2개의 플랫폼은 이미 SIL4 인증을 획득했으며,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 2017 3분기 경에 인증 획득 절차를 완료할 전망이다.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은 전면 액세스 I/O DC 전원공급장치를 갖춘 소형의 4U 섀시에 구축되었으며, 최대 12 I/O 모듈과 다양한 I/O 타입을 수용할 수 있다. Artesyn의 모든 ControlSafe Platform에 들어간 혁신적인 데이터 잠금 단계 아키텍처가 동일하게 적용되어 끊김 없는 기술 업그레이드 과정을 보장한다. 또한 하드웨어 기반의 보팅(voting) 메커니즘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투명성을 지원한다.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은 철도의 기능적 안전성, 신뢰성, 가용성 요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환경 구현에 최적화되었다. 이러한 COTS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Artesyn의 고객은 시스템 개발 및 인증 절차에 들어가는 시간, 비용, 리스크를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

 

Artesyn의 치안치안 샤오(Qianqian Shao) 마케팅 매니저는 " ControlSafe Platform을 도입한 한 고객사에 따르면, 수백만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고 개발 기간을 수 년 단축 시킬 수 있었다고 한다. 공유형 안전 아키텍처를 이용하면 시스템간 애플리케이션 전송과 공동 플랫폼 구축이 한결 수월해진다. 혁신적인 데이터 잠금 단계 아키텍처와 하드에어 기반의 보팅 메커니즘은 고성능의 첨단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모듈형에 확장이 용이하며, I/O 인터페이스와 더불어 제품 수명주기에 요구되는 새로운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끊김 없이 추가 수용하는 게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ControlSafe Carborne Platform은 공통 베이스 플랫폼으로서 설계되었기 때문에 Artesyn IOU 모듈 통합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시킬 수 있다. 더불어 Artesyn은 필수적인 기술 사양, 제품 지원 및 서비스를 모두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구체적 수요에 부응하는 IOU 모듈 개발 및 I/O 백플레인 지정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입니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 의 기술력은 40 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Artesyn 2 만여 직원들이 전세계에 분포된 우수한 공학센터 10 개소, 세계적 수준의 생산 설비 4 개소, 글로벌 판매 및 지원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6 Apr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