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Coin, 오늘부터 일부 거래소에서 공식 거래 시작



런던 - Media OutReach - 2018 5 2 - 신뢰의 통화이자 Das 생태계 가치 저장 수단인 DasCoin 오늘부터 다수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공식 거래를 시작한다.



 

런던 중심부에서 행사를 열고 공식 론칭한 DasCoin 지난 2 비즈니스 플랫폼 개발을 위해 진행해 철저한 준비와 전략적 활동의 결실이다.

 

DasCoin 신뢰성을 갖춘 가상화폐로서의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DasCoin 기반하는 'Know Your Customer(고객 알기)' 인증 프로토콜을 운영하는 공공 거래소에서만 거래될 예정이다.

 

마이클 마티아스(Michael Mathias) DasCoin CEO "공식 거래 개시는 DasCoin 거둔 주요 금자탑이며, 이번에 다수의 거래소에서 상장된 것은 그만큼 유니크한 블록체인 솔루션 모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반영한다. 또한 3 론칭한 자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DasCoin 그간의 약속을 이행한 " 밝혔다.

 

마티아스 CEO 이어 "기존 거래소와 더불어 혁신적인 신규 거래소 3곳의 거래소와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블록체인 연합을 확대해 가며 많은 거래소와 협력할 "이라고 덧붙였다.

 

DasCoin 오늘부터 상장을 시작한 거래소는 다음과 같다:

 

- European Blockchain Exchange (EUBX)

- BTC Alpha

- Coinfalcon

 

DasCoin 이와 함께 기술 관련 백서도 발표했으며 www.dascoin.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2017 3 블록체인이 론칭된 이후 현재까지 75000만개 이상의 DasCoin 주조되었다.

 

NetLeaders 커뮤니티의 회원들은 라이선스를 구매해 블록체인 상에서 일정 Cycle(용량 단위) 대한 접근권을 확보했다. Cycle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하거나 DasCoin Minting Queue 등록 혹은 DasCoin으로 전환할 있다. 앞으로 858900만개의 DasCoin 나올 예정이다.


비트셰어(Bitshare) Graphene 플랫폼에 기반을 DasCoin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비트셰어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처리 능력이 뛰어난 거래 장부 하나로 초당 10만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할 있다.

 

4 1 DasCoin GitHub 블록체인 코드베이스를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DasCoin 블록체인의 거의 모든 정보에 대한 공유, 질의가 가능해져 그만큼 투명성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DasCoin 다른 비트코인이나 기타 작업 증명(proof-of-work) 방식의 코인처럼 채굴되지 않고 주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조 과정은 에너지 소비량이 훨씬 적고 더욱 공정한 방식으로 가치가 배분된다.


DasCoin 소개: 화폐 혁신의 다음 단계인 DasCoin 나은 방식으로 가치를 저장, 거래하는 수단이다.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 시스템의 중심에 있는 블록체인 기반 화폐로 기존 화폐 시스템이 가진 강점은 최적화하고 약점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화폐로 보안성과 확장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상된 운영 효율성, 거래 용량 확대, 광범위한 유통 범위, 향상된 거버넌스, 우수한 규제 준수 능력을 가진 뛰어난 성능 디지털 화폐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안 프로토콜과 인증을 획득한 블록체인을 통해 보호되는 DasCoin 세계적 주류 화폐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진 업계 선도 화폐라 있다.

 

www.dascoin.com

https://dascoinexplorer.com

https://webwallet.com/blog/2018/04/12/dascoin-is-launching

https://netleaders.com


거래소 관련 정보

BTC Alpha - https://btc-alpha.com/exchange/

Coin Falcon - https://coinfalcon.com/

European Blockchain Exchange (EUBX) - https://eubx.io/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sCoin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2 May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