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rtesyn 50W, 고전류 밀도, 비절연 디지털 DC-DC 모듈은 5G 노드 및 높이에 민감한 적용에 이상적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9년 2월 21일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오늘 업계 최고의 전류 밀도 등급의 하나를 제공하는 LGA50D dc-dc 모듈을 발표했습니다. 설치 면적이 고작 1 x 0.5인치이거나 25.4 x 12.5mm에 불과한 이 혁신적인 비절연 유닛은 독립적이면서도 설정이 가능한 2개의 25A, 50W 아웃풋을 제공하며, 이는 단일 설정의 50A, 100W 아웃풋과도 결합될 수 있습니다. 설계 엔지니어는 최대 4개의 장치를 병렬로 연결하여 고전류 정격 레일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최대 200A를 단일 전원 레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높이가 겨우 0.23인치(6mm)에 불과한 로우 프로파일 변형은 콤팩트 5G 무선 네트워크 노드와 같이 높이가 제한된 적용에 이상적입니다. 서버 프로세서, FPGA, 슈퍼컴퓨터, 네트워크, 저장 및 전자통신 장비 같은 고출력 기기를 사용하는 그래픽 데이터나 비디오 처리 같은 적용은 ArtesynLGA50D 디지털 dc-dc 컨버터 제어의 전류 밀도, 효율성 및 유연성의 이점도 누릴 수 있습니다.


입력 전압과 출력 전압 규격은 어떤 구성에서도 동일하므로 입력은 7.5V에서 14V까지 정의되며 출력 전압은 항상 0.6V에서 5.2V 범위 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는 Artesyn LGA50D 디지털 dc-dc 컨버터가 광범위한 반도체 장치와 적용을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GA50D는 아날로그 제어 및 디지털 제어 기능을 모두 지원하므로 설계 엔지니어는 저항기로 장치를 제어하거나 산업 표준 PMBus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컨버터 모듈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평가, 구성 및 모니터링을 위해 Artesyn평가 키트와 함께 PC 기반 그래픽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2개의 직관적 탭을 통해서 개발자는 개별 컨버터에 필요한 설정으로 들어가서 상태 및 매개변수를 모니터할 수 있습니다. 데모 보드에는 2개의 LGA50D 모듈이 장착되어 있어 설계 엔지니어가 독립 채널 또는 스택 모듈 작동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rtesyn의 새로운 LGA50D 시리즈 dc-dc 모듈은 회사의 80 amp LGA80D 시리즈와 호환되며 서로 다른 전력 및 전류 범위에서 공통 적합성, 형태 및 기능으로 장비 제조업체의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1 Feb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