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새로운 12킬로와트급 케이스로 iHP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출력 시스템 확장



의료 산업 안전 승인을 받은 업계 최초의 설정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한국서울 - Media OutReach - 2018 8 30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에서 오늘 설정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인 iHP 시리즈 확장하여 기존 24킬로와트급케이스에 12킬로와트 케이스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케이스는 3킬로와트 단위로 최대 12킬로와트를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저비용의 소형 옵션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전압 전류를 처리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하여 최대 4개의 출력에 맞게 설정할 있다. 낮은 전력 출력으로 사용자는 단상 또는 3 입력을 위한 iHP 시스템을 설정할 있다.



 

광범위한 의학 산업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모듈형 전원 시스템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원으로서 정확성, 해상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Artesyn 획득한 안전 승인으로 의료 장비에서 절연 변압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또한 iHP 전력 시스템은 산업 안전 승인을 받았으며 반도체 처리 장비를 위한 SEMI F47 전압 저하 허용 기준을 충족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개발자에게 CANbus, 이더넷 RS485 포함한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시스템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제어로 Artesyn 고수준 PowerPro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사용하여 하나 또는 여러 대의 iHP 시스템에서 모든 기능을 제어 모니터링 있다. 또한 PowerPro GUI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세스 제어 절차를 작성할 있는 그래픽 스크립트 작성을 포함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상 (PFC) 낮은 고조파 왜곡(THD) 제공한다. 제품은 다중 위상 연속 모드 증가의 PFC 아키텍처를 사용하므로, EMI 낮추고 전해 콘덴서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리플 전류 소거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출력을 전압 또는 전류원으로 설정하고 Artesyn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표준 모듈로부터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맞게 출력을 맞출 있다. 모듈은 직렬 또는 병렬로 연결될 있으며 정확한 전압 전류 공유가 가능하다.  특정 유형의 부하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iHP 시리즈는 저항성 부하, 용량성 부하 LED 부하를 포함한 3 가지 보상 설정으로 프로그래밍 있다. LED 부하 보정 기능은 시리즈 LED 스트링에 고전압을 필요로 하는 대형 원예 농장에 적용을 가능하게 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통신, 컴퓨팅, 가전 제품, 의료, 군사, 우주 항공 산업 자동화를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와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입니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 기술력은 40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아리조나주 템피에 본사를 두고 있는 Artesyn 우수한 공학 센터, 전액 출자한 4개의 세계적인 제조 설비 글로벌 판매 지원 사무소에서 세계적으로 15,000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Artesyn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로고는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상표 서비스 마크입니다. 인용된 다른 모든 이름과 로고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명,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 2018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All rights reserved.  약관 전문은 www.artesyn.com/legal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30 Aug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