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 2018년 아태지역 서비스로서의 데이터 사업자(DaaS)부문 IDC Innovator로 선정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18 3 27 - 인공지능(AI) 분야 선도기업 애피어(Appier) 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 (IDC)으로부터 아태지역 서비스로서의 데이터 사업자(Data-as-a-Service) 부문 IDC Innovator 선정되었다.

 

애피어는 AI 활용해 기업 광고에 알맞는 오디언스를 식별하는 CrossX 광고 플랫폼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플랫폼은 광범위한 사용자 행동과 더불어 CrossX AI 분류한 보유 기기 정보를 이용하여 표적 고객과, 적합한 시간, 매체를 결정할 있다.

 

IDC 아태지역 담당인 취칸추아(Chwee Kan Chua) 빅데이터 & 분석, 인지/인공지능 연구팀장은 "기업들은 고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함과 더불어 고객별 단일 관점의 정보를  확보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애피어는 크로스 스크린 광고 집행에 있어 오디언스 타겟팅, 광고 지면 입찰 가격 최적화 기능을 결합한 최적화 플랫폼 솔루션을 공급한다" 말했다.

 

애피어 공동 창업자인 치한 유(Chih-Han Yu) CEO "IDC로부터 DaaS 분야 혁신기업으로 인정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애피어는 아태지역에서 서비스 형태의 AI 모델을 공급한 첫 번째 기업이며, 이를 통해 고객사들이 AI를 손쉽게 도입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우리는 AI 비중을 더 끌어 올린 AI 기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고객사들을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보고서 'IDC Innovators: Asia/Pacific Data-as-a-Service Provider 2018' (2018 2, IDC #AP43564318) 전문은 www.id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IDC 회원 전용).

 

IDC Innovators 소개

IDC Innovators는 해당 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IDC 애널리스트들이 혁신적인 신기술, 기존 이슈에 대한 획기적인 접근 방식, 흥미로운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 연매출 1억 달러 이하의 벤더사들을 선정한다. 본 보고서는 세그먼트 내 모든 기업을 전면적으로 평가하지 않으며 기업들을 비교해 내놓는 랭킹도 아니다. 대기업이 인수 절차를 밟고 있는 벤더사 역시 보고서 발간 시점을 기준으로 인수가 확정되지 않았다면 보고서에 포함될 수 있다. 벤처캐피탈의 투자를 받은 벤더사 역시 해당 벤처캐피탈이 벤더사 지분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보고서에 포함될 수 있다. IDC INNOVATOR, IDC INNOVATORS International Data Group, Inc.의 등록 상표다.

 

애피어(Appier) 소개

애피어는 기술 기업으로 인공지능(AI)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이 가장 어렵게 여기는 비즈니스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 많은 정보는 www.appier.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ppier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27 Mar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