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MICE 전담기구인 MEHK, 탑 MICE에이전트들이 지난해 거둔 성과 축하



올해 진행된 탑 MICE 에이전트 어워드 행사에 한국 대표단이 처음으로 참석

홍콩 - Media OutReach - 2017년 3월 2일 - 홍콩의 MICE 전담 기구인 MEHK(Meetings and Exhibitions Hong Kong) 역대 최대 규모의 MICE 에이전트 어워드 팸투어(Top MICE Agents Awards Ceremony and Familiarisation Trip)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2 22일부터 26일까지 열렸던 행사는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MICE 관련 4 전략 시장에서 활동하는  에이전트 50 명에 대해 시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4 국에서 찾아 50 명의 에이전트들이 홍콩 MICE 명소인 해양박물관에서 MEHK 주최한 시상식에 참석했다.


MEHK 올해로 5 어워드와 메가 팸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의 경우 한국 관계자들이 처음 참석했으며 에이전트들을 위해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일정을 진행했다.

 

케네스 (Kenneth Wong) 홍콩관광청 MICE 크루즈 사업본부장은 "지난해 홍콩은 MICE 방문객 수가 9.9%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4 전략 시장에서 거둔 실적 또한 대단했다"면서 " 같은 성공은 해당 시장 파트너들 덕분이라 있다. 우리는 이번 시상식과 홍콩 팸투어를 통해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했다" 밝혔다.

 

<올해 MICE 에이전트 어워드 팸투어 행사 주요 내용>

*시상식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 축하: 홍콩을 상징하는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MICE 행사장인 홍콩해양박물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4 국가에서 50 명의 에이전트들이 거둔 성과를 치하하고 상을 수여했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가장 많은 그룹과 방문자를 유치한 시장별 에이전트는 물론 MICE 분야 스타가 만한 잠재력을 지닌 신규 에이전트 가운데 최고 성과자들 역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메가 팸투어 프로그램 통해 홍콩을 직접 경험할 기회 부여: 5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팸투어는 50여명의 에이전트들이 참가해 홍콩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최신 MICE 시설과 관련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한국 대표단이 PMQ(Police Married Quarters)에서 홍콩 스타일의 밀크티와 에그 타르트를 만들고 있다.

 

  • -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마블의 슈퍼히어로인 아이언맨을 만났다. 참가자들은 최근 문을 테마존 The Iron Man Experience 경험하는 기회를 누릴 있었다.
  • - 홍콩 오션파크에서 Chill Out @ The South 팝업 행사를 통해 와인&다인을 즐겼다.
  • - 홍콩자키클럽에서 Happy Wednesday 행사를 통해 맥주와 음식, 카니발 파티, 경마를 체험했다.
  • - 1,000명을 수용할 있는 홍콩 최대 1,756m² 규모의 연회장으로 올해 개장한 케리호텔 그랜드 볼룸도 방문했다.
  • - 홍콩의 Old Town Central 전통 유산과 크리에이티비티, 동양과 서양이 결합해 있는 올드타운 센트럴을 방문했다.

 

최고의 에이전트들이 홍콩을 자신의 나라처럼 경험할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장별로 각기 다른 맞춤형 여행 계획이 수립되었다. 여기에는 올드타운 센트럴 가이드 투어를 비롯해 피크에서의 하이킹 야외 활동도 포함되었다. 인도 방문단에게는 영춘권 체험, 인도네시아 방문단에게는 티타임, 한국 방문단에게는 PMQ에서 전통 방식의 밀크티와 에그 타르트 만들기 시간이 제공되었다. 또한 중국 방문단은 sky100 빌딩 전망대에서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홍콩 현지 업계 파트너들과 비즈니스 익스체인지: 호텔, 관광명소, DMC 60 곳의 홍콩 업계 파트너사들이 2 23 자리에 모여 중국 MICE 에이전트들과 비즈니스 익스체인지 시간을 가지며 협업 기회를 모색했다.

 

2017/18 MICE 에이전트 어워드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있는 홍콩관광청 지사나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을 있다.

 

언론사용 행사 관련 사진은 하단의 FPT에서 다운 받을 있다.:
ftp://IChung-b:[email protected]/Korea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Meetings and Exhibitions Hong Kong

CATEGORY:

Travel & Leisure

PUBLISHED ON:

02 Mar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