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의 입지를 위협하고 있는 비트코인



서울 Media OutReach - 2018 9 28 - 뉴욕상품거래소(COMEX) 선물 거래 추세를 보면, 지난 8 중순에는 2 건의 매도 포지션이 증가했지만 투기적 매수 포지션은 3,487 증가에 그쳤다. 이처럼 거래 순매수 포지션이 순매도 포지션으로 바뀐 경우는 2001 이후 처음이다. 헤징 거래에서 항상 선호되어 왔던 금이 비트코인 디지털 화폐로 대표되는 신흥 세력에게 지위를 위협받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2018 하락장 속에서도 비트코인 거래량은 거래량을 앞지르고 있다. 디지털 화폐 파생상품과 금융 서비스는 신흥 시장으로 부상하며 수조 달러 규모의 가치를 형성 중이다. 이런 가운데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Mars Digital Asset Bank) 고정형/가변형 파이낸싱, 프라이빗 뱅킹, 담보 파이낸싱, 채굴가 파이낸싱, 디지털 보험, 차액 결제 거래 다변화된 디지털 자산 파이낸싱 상품을 출시했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등록자 수가 30 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며, 거래량 규모는 15 달러로 추산된다. 또한 올해 기준 1,865 달러의 이익을 기록할 전망이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블록체인 기술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사업 모델을 모색하며 급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기술 보안, 글로벌 프로모션, 구축, 관련 라이선스, 은행 자산회전 준비금 기타 관련 업무를 위해 당사는 주식 공모 전체 주식의 8% 가량을 판매해 950 달러를 조달할 계획이다.


은행 관련 추가 정보는 에서 확인할 있다 (http://39.106.177.30/ftp_user/banner/1537157801489.pdf). 투자 의향이 있는 투자자들은 투자 설명서 전문을 필독한 이에 의거해 결정을 내려야 한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Mars Digital Asset Bank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28 Sep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