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주목받게 될 DIGICCY 파이낸스



서울 - Media OutReach - 2018927일 블록체인은 인터넷 기술이 변환시킨 정보를 가치로 전환하는 기술이다 현재 블록체인 기술은 은행, 보함, 증권 등 몇몇 금융 분야에서 제한적인 규모의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했으며, 디지털 금융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Mars Digital Asset Bank)은 안전한 블록체인과 금융이 결합된 은행으로 디지털 자산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증권, 은행, 리스, IT, 투자은행 및 자본 분야에 투자한 주주들의 지원을 받는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이제 각종 투자 펀드 및 라이선스 컨소시엄, 가상화폐 채굴자 및 메이저 딜러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으며, 이들의 협업 규모는 100억 달러에 육박한다. 당행은 충분한 유동성을 플랫폼에 공급함으로써 블록체인 가치를 순환시킨다.



 

혁신적인 금융 생태계인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등록자 수가 3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며, 올해 말 기준 1,865 달러의 이익과 792 달러의 순익을 기록할 전망이다. 현재 주가수익배수 15인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의 기업 가치는 11,900만 달러로 추산된다. 기술 보안, 글로벌 프로모션, 구축, 관련 라이선스, 은행 자산회전 준비금 기타 관련 업무를 위해 당사는 첫 주식 공모 때 전체 주식의 8% 가량을 판매해 950 달러를 조달할 계획이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블록체인 기술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사업 모델을 모색하고 보다 밝은 미래를 추구할 것이다.

 

은행 관련 추가 정보는 에서 확인할 있다 (http://39.106.177.30/ftp_user/banner/1537157801489.pdf). 투자 의향이 있는 투자자들은 투자 설명서 전문을 필독한 이에 의거해 결정을 내려야 한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Mars Digital Asset Bank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27 Sep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