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식에 더 강해진 사우스코의 새로운 스테인리스 스틸 로터리 래치



대한민국 서울 Media OutReach - 2018830 -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 -사우스코가 로터리 래치 라인을 확장하여 부식되기 쉬운 환경에서 우수한 내구성을 발휘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중형 로터리 래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테인리스 스틸 R4-20 로터리 래치는 중공업/중장비 해상 장비의 액세스 패널, 도어 까다로운 사용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R4-20 스테인리스 스틸 로터리 래치


사우스코의 스테인리스 스틸 R4-20 로터리 래치는 공간을 절약하는 콤팩트 디자인으로 도어 내부 마운팅이 가능하며 관통홀(through-hole), 밀리미터나사산, 인치나사산 설치 방식을 지원한다. 다재다능한 R4-20 로터리 래치는 1 또는 2 래칭이 가능하므로 적은 힘으로도 확실하게 닫을 있다. 사우스코 R4-20 시리즈는 래치와 스트라이커의 결합 오차를 효과적으로 수용하므로 오정렬이 발생하기 쉬운 고탄력 패널환경에도 사용이 적합하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스테인리스 스틸 R4-20 이미 검증된 사우스코 로터리 래치 라인에서 성능 내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다양한 환경에 사용 가능한 소형 래치는 부식에 강하므로 극한 환경의 사용 분야에 없이 좋은 선택이다. " 말했다.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성능부터 디자인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 넘게 자동차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Southco Asia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30 Aug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