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조절이 가능한 새로운 맞춤형 캠 래치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8 525 -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 - 잠금 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액세스 솔루션, 경첩/위치 설정 기술과 같은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사우스코에서 전자 액세스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여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같이 성공을 거둔 E5 래치 시리즈를 확장하여 유연하게 그립을 조절할 있는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단일 래칭 솔루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11.5mm까지의 그립 범위를 지원하는 새로운 E5 래치는 그립 조절이 가능하고 길어진 샤프트를 갖춰 특정 그립으로 캡을 설정하여 도어나 패널을 확실하게 고정할 있습니다.


 

E5 래치(그립 조절 가능)


또한 E5 시리즈는 유연하게 그립을 조절하면서 도어 공차 불일치 영구 개스킷 설정을 수용할 있습니다. 도어 개스킷이 장기간 압축 상태를 견디도록 영구 설정된 경우 E5 유연한 그립 조절 기능으로 최적의 도어 닫힘 개스킷 실링 효과를 거두면서 문제를 해결할 있습니다. 또한 캠의 커버 씌워진 형상으로 인해 도어 닫힘 도입부 역할을 하며 최대 1mm 압축 효과를 제공합니다. NEMA 4 IP65 표준에 따라 방수 방진 성능을 검증받은 E5 진입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래치는 오프셋, 표준 오프셋, 오프셋 없는 스트레이트 옵션을 통해 다양한 그립 거리를 지원합니다. 금속 재질의 캠에 플라스틱 캡이 설치되어 있어 키퍼와 접촉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프레임과도 긁힘 없이 확실하게 연결되며 데코레이션 마감부 또는 코팅 마감부를 보호합니다. 뿐만 아니라 E5 래치는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프렙을 사용하며, 별도의 래치 어셈블리와 함께 모듈식 구성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뿐만 아니라 E5 캠 래치는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홀 프렙을 사용하며, 별도의 래치 및 캠 어셈블리와 함께 모듈식 구성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사우스코(Southco)소개

사우스코는 네트워크, 통신장비, 컴퓨터, 자동차, 상용차, 항공 우주, 중장비 건설, 의료, RV 레저 차량, 산업용 기계, 선박, 공조등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선 제공을 위해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의 역할을 하여 도움이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Southco Asia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25 May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lectronics

04 January 2024

Southco Introduces New ST-20L Embedded Hing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