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파마, 한국 제약 및 생명공학 커뮤니티에 기업 관리진 소개



송도 및 라벤스부르크 Media OutReach - 20182 2 - 송도에 위치한 베터파마 오피스에서 핵심 고객 비즈니스 관계자들과 함께 향후 베터파마의 한국 및 아시아 태평양(APAC) 성장 전략과 기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자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한국 베터파마 인터네셔날 사업 개발 매니저로 전반적인 코리아 오피스를 관리하게 될 Michael Yi(이용민) 팀장을 새롭게 소개하는 자리 또한 마련되었다. 이용민 팀장은 제약 기업에서 사업 개발 책임자로 일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직속 상관은 아시아 태평양 핵심 고객 관리 디렉터인 Chervee Ho이다.



신규 베터파마 한국지사 오픈하우스 이벤트에 참석한 셀트리온사의 김종현 구매담당 이사(왼쪽에서 3번째) 및 Vetter사의 Chervee Ho 이사, Peter Soelkner 사장, 이용민 팀장 그리고 Oskar Gold 부사장(왼쪽에서 오른쪽).
사진 출처: Vetter Pharma International GmbH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시장은,  제약업계에 우호적인 규제 환경으로 국마켓 진출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주었으며, 빠르게 직면하는 인구 고령화 한국은 혁신적인 의료 제품의 니즈가 R&D 분야에 대한 투자 및 지원으로 제약 시장의 개발과 발전에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베터파마 한국지사 개소를 통해 기존 한국 사업과 더불어 새로운 현지 및 글로벌 고객을 유치전략을 지원하고, 엄격한 주사용 약물의 개발, 제조 및 포장 분야의 탁월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베터파마 인터네셔날 관리 디렉터 Peter Soelkner는 " 베터파마는 제약산업의 많은 험을 가진 프리필드 약물 전달 시스템 분야의 선도적인 의약품 위탁개발생산 조직으로서, 당사는 고객 고객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물리적으로 가까운 위치에 있는 것이 훌륭한 고객 관계의 핵심 중 한 가지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또한, 베터파마 Oskar Gold(주요 고객 관리, 마케팅/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프로젝트 관리 부사장)는 "오늘 행사는  한국 제약시장 당사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또 하나의 신호이다"라고 강조한다.

 

"베터파마의 한국 제약 시장 진입은 한국 제약업이 발전 중요한 인식을 나타낸다"라고 Javier Camposano(셀트리온 약물 제품 관리 디렉터)말한다. "당사와 같이 한국 기업은 베터파마가 제공하는 서비스, 즉 현지 시장과 글로벌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베터파마는 오랜 이력과 고급 인력 및 최신 기술을 통해 당사가 세계에서 공평하게 경쟁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베터파마의 한국성공을 기원한다."

 

베터파마의 추가 보도자료, 고화질 사진 많은 정보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Vetter사의 정보

독일 라벤스부르크(Ravensburg) 본사를 Vetter 독일과 미국에 생산 시설을 , 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기업은 임상 의약품 제조 비롯한 초기 개발 지원부터 다양한 바이알, 주사기 카트리지의 공급 포장 솔루션 이르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Vetter 고객은 중소 기업에서 세계 20 안에 드는 제약 생명공학 기업까지 다양하다.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자로서 환자 안전성 편의성을 높이고, 규정 준수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법 개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지원함에 있어 책임감을 인식하고 있다. Vetter 대해 알아보기 www.vetter-pharma.com.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Vetter Pharma International GmbH

CATEGORY:

Business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02 Feb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