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의 계열사 Artesyn Embedded Power는 Open Compute Project 그리고 48V 인프라의 에볼류션을 지원하는 Open Rack 버전 3 전력 셸프를 발표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0년 5월 12일 - Advanced Energy (나스닥: AEIS)는 오늘 계열사인 Artesyn Embedded Power의 제품군이 48V 데이터 센터 인프라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Open Compute Project인 Open Rack 버전 3(OCP ORv3) 전력 쉘프를 도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통적으로 데이터 센터 랙은 12V 전력 셸프를 사용했지만 고성능 컴퓨팅 및 스토리지 플랫폼은 더 많은 전력을 요구하므로 매우 높은 전류가 발생합니다. 12V에서 48V 배전으로 이동하면 전류 소모가 1/4로 떨어지고 전도 손실이 1/16로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열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버스 바가 더 작아지고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Artesyn의 신규 표준 기반 설계는 주요 OCP 사용자와 공동으로 개발되었으며, 설치 전반에 걸쳐 여러 고객을 위한 공통 전력 플랫폼을 만들어 전체 OCP 커뮤니티에 혜택을 주기 위해 채택률을 높이고 규모의 경제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Advanced Energy의 Artesyn Embedded Power 제품군의 데이터 센터 솔루션 담당 선임 이사 Brian Korn은 "당사는 여러 주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OCP Open Rack 표준 및 사양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여러 회사 간의 협업을 통해 이 차세대 48V 배전 아키텍처를 시장에 도입하여 공유한 문제를 해결하고 차별화된 지적 재산을 유지하면서 OCP 호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OCP ORv3 전력 쉘프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에서 48V 랙 전력 분배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는 데 있어 핵심 기술이 될 것입니다. Artesyn제품은19억 달러 규모의 데이터 센터 컴퓨팅 임베디드 전력 시장에서 선도적인 랙 전력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이는 데이터 생성 및 사용 가속화, 엔터프라이즈 IT 전반에 걸친 클라우드 채택 증가 그리고 인공지능 및 기계 학습으로 촉진된 워크로드 증가 등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ORV3 전력 쉘프는 2020년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OCP Virtual Summit에 맞춰 출시되었습니다. 당사는 이전 Open Rack 상호 운용성 사양 및 OCP 호환성 솔루션 개발에 적극 참여했습니다. OCP Global Summit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4년째이며, 5월 14일 목요일 오전 11:00에 'Open Rack V3 전력 셸프에 대한 철저한 분석' 세션에서 수석 기술 마케팅 이사인 Harry Soin이 1OU 셸프 아키텍처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더욱 상세한 정보와 이미지

1OU 18kW Open Rack 전력 쉘프

2OU 36 kW Open Rack 전력 쉘프

50V, 3kW Open Rack 정류기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Advanced Energy의 계열사 Artesyn Embedded Power
Advanced Energy의 계열사 Artesyn Embedded Power

Advanced Energy 제품 브랜드인 Artesyn Embedded Power는 통신, 컴퓨팅, 의료, 서버 스토리지 및 산업 자동화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에 대해 매우 안정적인 전력 변환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은 비용 효율적인 전력 변환 솔루션을 통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 Artesyn을 신뢰합니다. 더욱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https://ko.artesyn.com 을 방문하십시오.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나스닥: AEIS)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적용 및 프로세스를 위해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E의 전력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서버 스토리지 및 건강 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적용에서 고객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엔지니어링 노하우 및 대응력 있는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당사는 기술 발전을 충족하고 고객을 위한 성장을 촉진하고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Advanced Energy는 전세계 고객을 위해 30년 이상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 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www.advancedenergy.com


Advanced Energy | 정밀성. 전력. 성능.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2 May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