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on, Qunar와 손잡고 한 차원 더 높은 크로스보더 마케팅 솔루션 제공



홍콩 - Media OutReach - 2017년 5월 26일 - 빅데이터 기반의 광고기술업체인 Vpon Big Data Group(이하 Vpon)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예약서비스 기업 하나인 Qunar 전략적 제휴를 추진한다. 아시아권의 크로스보더 마케팅 분야 개척자로 알려진 Vpon Qunar 광범위한 여행객들을 상대로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차원 수준 높은 크로스보더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다. Vpon Qunar와의 데이터 제휴관계를 통해 여행객들의 모바일 행동패턴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더욱 확대하게 되었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되었다. 광고주들로선, 관광객들의 여행 기간, 또는 여행 전후 상황 등을 비롯한 여행 전반에 걸친 폭넓은 이해가 가능해져, 크로스보더 관광사업 기회를 예측하고 이를 포착하는 도움을 얻게 된다.

 

Vpon 2013 이후부터 DMP(데이터관리플랫폼, Data Management Platform) 통해 관광객들의 모바일 행동패턴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집중해 왔다. 광고캠페인과 3 데이터 파트너사를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축적이 가능해져, DMP 수천만명의 오디언스를 겨냥할 있게 되었고 Vpon 아시아권의 여행객 동선과 모바일 행동패턴을 추적하는 도움을 주었다. 최적의 타이밍에 맞춰 Vpon 모바일 광고를 통해 여행객들을 분석하고 이들에게 도달할 있게 되었다. Vpon 항공 금융, 호텔, 카지노, 관광사무소,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쳐 유명한 국제브랜드 다수를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고객사들의 사업 성장을 이룰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Vpon Qunar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크로스보더 마케팅을 단계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Qunar 호황기를 맞은 크로스보더 여행시장의 기회를 포착하며 가장 인기가 높은 온라인 여행에이전시(OTA)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다운로드 수는 15 7,000 , 월간 액티브 유저가 4,000 명에 달한다. Qunar 검색 범위는 100 이상의 항공노선과 117 곳에 이르는 호텔 정보를 아우른다. Vpon 한편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1,500 이상의 국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광고주들은 Vpon Qunar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콸리티 미디어를 통한 구매력이 높은 오디언스층을 타깃화할 있게 된다. Qunar 경우, 다수의 국제브랜드와 손잡고 해외시장 발굴에 나섬으로써, 윈윈 관계를 창출할 있게 되었다.

 

중국 국가여유국에 따르면 2016 중국인 해외 여행객은 1 2,200 , 소비액은 1,098 달러(7,660 위안)였으며, 2017 여행객 수는 1 2,700 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강력한 경제력이 뒷받침되고 있는 중국이 여전히 해외여행 분야에서 대들보 역할을 한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일례로 한국관광공사 통계를 보면 2017 1분기 외국인 방문객 가운데 중국 본토 여행객이 차지하는 비중은 41% 이른다. 2017 1분기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가운데 번째로 많은 국가는 60 명이 다녀간 일본이었다.

 

Victor Wu Vpon CEO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 대형 언론사와 데이터 기업간 협업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Vpon Qunar 연합은 일단 양측이 보유한 시장 규모 확대를 촉진하는 한편 관광산업에 속해 있는 광고사들이 Qunar 통한 정확한 타겟팅으로 오디언스에 도달할 있도록 한다. Vpon 방대한 규모의 데이터와 자체 구축한 데이터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상황에 맞는 시나리오를 만들어 타깃 오디언스에 도달, 정확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고 혜택을 극대화한다. 이는 사용자의 모바일 행동을 파악함으로써 가능한 것이다. 일례로 Vpon 광고사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흥미를 부여할 있도록 지원한다. 그러나 진정한 성공의 열쇠는 인사이트를 행동으로 탈바꿈하는 것이다. 양사의 데이터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전략이 도입됨으로써 결과적으로 광고 실적 향상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이는 광고사들이 데이터의 힘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할 있도록 만든다는 Vpon 사명이기도 하다.

 

Vpon Big Data Group (www.vpon.com) 소개

아시아의 대표적인 빅데이터 광고 기술 기업으로 2008 설립된 Vpon Big Data Group 빅데이터 처리와 분석, 그리고 모바일 타겟팅 광고에 특화된 자체 기술 역량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Vpon 1,500 이상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로부터 폭넓은 인정을 받는 기업이다. 또한 2016 Greater China Specialist Agency, 2015년에는 포브스차이나의 100 비상장 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태지역 전역에 걸쳐 하루 210 개의 비더블(biddable) 광고 인벤토리에 도달할 있는 광범위한 미디어 리소스를 보유한 Vpon 크로스보더 타겟 마케팅 분야를 대상으로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를 통해 O2O 전자상거래 업계의 거래를 촉진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킨다.

 

Qunar (www.qunar.com) 소개

Qunar (NASDAQ: QUNR) 중국의 모바일, 온라인 플랫폼 여행사로 여행업 전반에 걸친 밸류체인 구축을 위한 생태계 구축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기술을 통해 여행 방식의 진화를 추구한다. Qunar 자체적으로 확보한 기술을 바탕으로 여행업계 수급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며 중국 여행객과 여행업 사업자들의 니즈에 대응한다. 모바일,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여행업 사업자를 위한 기술 인프라를 공급하는 Qunar 가장 포괄적인 형태의 관광상품과 여행을 위한 편리한 방법을 제공해 중국 여행객들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키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CATEGORY:

 
PUBLISHED ON:

26 May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