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투소 홍콩, Animated World 행사 공식 개막



1,000만 홍콩달러 투입된 행사, 인터랙티브 전시물로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재현

홍콩 Media OutReach - 2017 4 10 - 세계 최초로 개최되는"Animated World" 행사가 2017 4 6 홍콩에서 공식 개막했다이번 행사는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인터랙티브 게이밍 경험을 모든 연령대에 선사하게 된다. 관람객들은 빅토리아 피크에서 각종 스타들과 함께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빠져들게 된다.



Keita의 침실 재현


teamLab의 전시물


헬로키티와 함께 홍콩 여행

 

홍콩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마담 투소 홍콩(Madame Tussauds Hong Kong)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전시물을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폭넓은 전시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적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마담 투소 홍콩에서 열리는 Animated World 통해 부활하게 된다. 특히 마담 투소 홍콩은 국내 브랜드 가운데 최초로 일본 울트라 테크놀로지스트 그룹인 teamLab 손을 잡았다. teamLab Animated World 통해 처음으로 홍콩에서 작품 설치에 들어간다. 관람객들은 마담 투소 홍콩에서 밀랍인형 이외에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있다.

 

홍콩 애니메니션 'McDull & Mr. Mak' 외에도 마블의 슈퍼히어로와 헬로키티, 파랍랍소마선, 요괴워치의 캐릭터들이 Animated World 찾아온다.

 

일본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인기 캐릭터들인 Keita, Jipanyan, Whisper, Fuyunyan, Hidabat Keita 전시관에서 있다. 특히 Keita 전시관은 이번에 처음으로 영구 전시관으로 지정되었다. 파랍랍소마선은 중국 애니메이션 가운데 처음으로 마담 투소 홍콩에 전시되며 기존의 McDull, Mr. Mak, 헬로키티 역시 새롭게 단장한다. McDull Mrs. Mak 트램카 안에서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헬로키티의 일본 산리오는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새로운 배경을 디자인했다. 마블 슈퍼히어로인 헐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역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2,300㎡의 전시면적을 자랑하는 마담 투소 홍콩은 1 6개월의 기간 동안 Animated World 디자인을 준비했다. Animated World 지난해 쿠사마 야요이 갤러리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밑거름으로 마담 투소 홍콩이 제공하는 전시 경험을 차원 끌어올리는 한편 관광 명소로서의 다른 면모를 보여주게 된다

 

새롭게 문을 여는 전시 공간에는 스핀오프 형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인 Yo-kai Puni Puni 설치되었다. 관람객들은 독점 캐릭터인 Jipanyan B 통해 게임에 참여할 있다. 또한 teamLab 새로운 인터랙티브 디지털 전시물인 Connecting! Block Town 설치해 McDull Madame Mak 모습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연령대를 확대할 예정이다.

 

마담 투소 홍콩의 제니 (Jenny You) 관장은 "McDull Madame Mak, 마블의 슈퍼히어로와 헬로키티는 매우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이며 새롭게 추가되는 파랍랍소마선, 요괴워치 역시 관람객들의 경험을 한층 확대할 것이다. Animated World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담 투소 홍콩의 다변화된 전시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것이다" 밝혔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Madame Tussauds Hong Kong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10 Apr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