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단체의 중요성을 고려, 모든 규모의 해외 MICE 방문객들이 입국에서 출국까지 최고 수준의 혜택을 더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홍콩 - Media OutReach - 2017년 3월 22일 - 홍콩관광청의 MICE 전담 기구인 MEHK(Meetings and Exhibitions Hong Kong) 2017/18 MICE 지원 프로그램인 '홍콩 리워드(Hong Kong Rewards)!'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MEHK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입국부터 출국까지 기존에 제공하던 각종 MICE 관련 혜택 외에도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각국의 방문객들이 현지인처럼 홍콩을 즐길 있도록 했다.

 

2017/18 '홍콩 리워드!' 프로그램은 2017 4 1일부터 2018 3 31 사이에 홍콩을 방문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MEHK 홍콩에 연속 2 이상 체류하는 각국의 MICE 관련 방문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홍콩 명소에서 즐길 있는 와인, 다이닝, 파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체 규모가 20 정도로 작거나 2 정도의 짧은 기간을 방문하더라도 혜택을 제공받을 있기 때문에, 시간이 많지 않은 중소 규모 방문객도 각종 혜택을 누릴 있게 된다.

 

2017/18 '홍콩리워드!' 프로그램 내용은 다음과 같다:



50인 이상의 MICE 방문객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무료로 저녁을 제공한다.


  • -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다이닝, 쇼핑 경험 - 디즈니 코퍼레이트 리워드 패키지(Disney Corporate Rewards Package)를 구매한 50인 이상의 MICE 단체는 홍콩 디즈니랜드 내에서 저녁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쇼핑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디즈니 테마파크 가운데 처음으로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를 오픈했다.


해피 수요일 이벤트를 통해 무료 식음료와 맥주를 즐길 수 있다.

  • - '해피 수요일' 파티 제공 - 20인 이상의 MICE 단체는 홍콩자키클럽의 해피 수요일 축제에 초대되어 경마와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식음료, 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 - 호텔에서 무료 칵테일 제공 - 50 이상 단체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50 호텔에서 무료로 칵테일을 제공 받으며 상호간 교류를 쌓을 있다.

 

케네스 (Kenneth Wong) 홍콩관광청 MICE 크루즈 사업본부장은 "홍콩은 무역 분야 현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덕분에 MICE 방문객 규모가 전년대비 9.9% 증가했으며 몇몇 장거리, 단거리 시장에서는 자리수의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면서 "이러한 성장세를 유지하기 위해 MEHK 업계 파트너들과 더욱 긴밀히 협의하여 모든 MICE 방문객을 대상으로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인기 있는 MICE 목적지로서 홍콩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밝혔다.

 

자격 요건을 갖춘 MICE 단체는 2017 4 1일부터 '홍콩 리워드!' 프로그램을 신청할 있으며, 입국에서 출국까지, 무료 공항 픽업부터 홍콩 문화 공연에 이르는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이상에서 언급된 혜택에 더하여, 홍콩 오션파크, 마담투소 박물관, 그리고 그밖에 바닷가 명소 높은 전망대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도 모든 종류의 이벤트와 MICE 단체를 위한 멋진 혜택을 경험하게 해준다.

 

2017/18 '홍콩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EHK 웹사이트 통해 확인할 있다. MEHK 이와 더불어 MICE 방문객이 다음에도 방문을 원할 경우 원스톱 전문 지원과 자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 사항은 이메일(mehk@hktb.com)이나 각국 지사 사무소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Let Media OutReach help you achieve your communication goals. Send an email to info@media-outreach.com or click below. You will receive a response within 24 hours.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