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CG-OpenRack-19 기반 캐리어급 개방형 컴퓨팅 가속서버 슬레드 발표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7314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랙스케일 아키텍처에서 착안된 CG-OpenRack-19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하이퍼스케일 미디어 가속서버 슬레드 신제품을 발표했다. Artesyn의 새로운 플랫폼인 CG-19-GPU는 앞으로 통신사들이 NVIDIA® Tesla® P4 프로세싱을 네트워크 인프라 시스템에 추가할때 사용될 것이다. 본 제품은 GPU 지원과 미디어 프로세싱 워크로드에 최적화되었기 때문에 통신사들은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디지털 광고나 증강현실 등의 비디오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통신사들은 성능의 밀도와 더불어 첨단 애널리스틱 등 신규 애플리케이션 도입 능력도 크게 향상될 것이다.

 

CG-OpenRack-19는 고성능 컴퓨팅과 저장, 네트워킹을 스탠다드 랙에서 통합하며 확장성을 갖춘 캐리어급 (carrier grade) 랙 레벨 시스템을 위한 규격이다. 이 규격은 수익을 창출하는 애플리케이션이 기성품 서버와 저장 시스템에 신속하게 도입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전력과 물리적 풋프린트, 확장성, 관리와 관련된 기술적 혜택을 제공한다. 1등급 통신사의 네트워크에 도입된 이 규격은 CG-OpenRack-19 시스템용 부품을 개발하는 벤더 생태계를 갖추었으며 이 생태계는 성장세에 있다. Artesyn은 오랫동안 통신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기업으로서 통신사업과 도입 모델의 변화에 발맞추어 개방형 규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린지 밀러(Linsey Miller)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통신사 네트워크는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신속하게 도입해야 하는 입장이다. 따라서 CG-OpenRack-19와 같은 오픈소스 하드웨어 표준은 이 같은 추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기성품 기술 도입과 제품, 3사 생태계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 도입 관련 과제를 해결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사업자들이 안심하고 당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Artesyn CG-19-GPUNVIDIA P4 하이퍼스케일 가속기에 내장된 GPU 컴퓨팅을 활용해 캐리어급 개방형 컴퓨팅 제품의 멀티벤더 생태계 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성장세에 있는 이 생태계는 포크리프트 업그레이드를 줄여 네트워크와 프로세서 기술 지속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통신사들이 네트워크를 보다 쉽고 신속하게 가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한다.

 

NVIDIA의 미국 파트너사 조직을 전담하는 크렉 와인스타인(Craig Weinstein) 부사장은 "NVIDIAArtesyn과 같은 기업들이 통신분야 고객사를 대상으로 GPU 컴퓨팅 플랫폼을 도입 역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GPU 컴퓨팅 플랫폼은 사업 성장 기회를 추가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AI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한다"면서 "Tesla P4 하이퍼스케일 GPU는 가상현실, 증강현실 및 동영상 스트리밍 등 통신사용 서비스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일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입니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 의 기술력은 40 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Artesyn 2 만여 직원들이 전세계에 분포된 우수한 공학센터 10 개소, 세계적 수준의 생산 설비 4 개소, 글로벌 판매 및 지원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Artesyn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로고는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의 상표와 서비스 마크입니다. 그 외 언급된 나머지 모든 이름과 로고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명,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 2017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All rights reserved. 전체 법률 약관은 www.artesyn.com/lega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4 Mar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